티스토리 뷰

문소리 프로필 나이 남편 장준환 러브스토리

영화배우 문소리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문소리는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세자매'에 김선영, 장윤주와 함께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오늘은 문소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문소리 프로필 나이 남편 장준환 러브스토리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근황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소리 프로필 정보

문소리는 1974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49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64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앙대학교 첨단영상대학원 석사 수료이며 가족은 남편 장준환과 딸 장연두가 있습니다. 문소리는 2000년 영화 '박하사탕'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문소리 과거

문소리는 과거 2000년 영화 '박하사탕'을 통해 스크린에 데뷔함과 동시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2002년 같은 감독과 남자주연배우와 함께 한 영화 '오아시스'에서 뇌성마비 장애인을 연기했고 베네치아 영화제에서 신인배우상을 받게 되면서 언론의 찬사를 받고 연기력으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2004년에는 송강호의 제안으로 '효자동 이발사'에 출연하며 흥행 배우의 반열에도 올라섰지만 영화와는 다르게 드라마에서는 인연이 별로 없는편이에요.

▶문소리 남편 장준환 러브스토리

문소리는 영화 '지구를 지켜라'의 영화를 보고 감명을 받아 친구인 신하균에게 연락을 하였고 백윤식, 장준환 감독과 그 여자친구와 함께 노래방을 갔다고 합니다. 그때 문소리는 장준환과 장준환 여자친구의 이별을 예감했었다고 하네요. 이후 '눈물꽃' 뮤직비디오 출연제의때 출연미팅에서 문소리를 다시 본 장준환은 '이 여자다' 라는 운명적인 이끌림을 얻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문소리의 이상형은 전혀 달랐다고 하는군요.

▶문소리 남편 러브스토리

문소리는 영화감독, 영화관계자는 안되며 키작고 얼굴이 검은 사람을 좋아했습니다. 장준환은 문소리를 포기했었지만 뒤풀이 장소에서 문소리에게 취중 스킨쉽을 하게 되었고 고백 이후 이메일을 통해 사랑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주로 한강과 동네 포장마차에서 데이트를 이어가던 중 문소리의 어머니가 남자친구를 데려오라고 했고 남편 장준환은 부모님의 이름이 새겨진 문패를 선물로 가져와 마음을 사로잡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문소리는 성격이 급한편이지만 남편 장준환은 아주 느긋한 성격인데 큰 다툼없이 잘 지낸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2011년 딸 장연두를 출산하기도 하였죠. 최근 문소리는 대학원을 다니며 단편영화 몇 편을 감독했고 그 중 '여배우는 오늘도'를 정식 개봉하기도 하였습니다. 날씬한 몸매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 문소리,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문소리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장준환 감독 프로필

영화감독 장준환은 배우 문소리의 남편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문소리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세자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남편 장준환까지 화제가 되고 있어요. 오늘은 장준환 영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