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나이 몸매

박지영 아나운서가 예능 프로그램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연경, 배지현 아나운서, 전북도청 컬링팀 주장 김민지와 함께 컬링 팀을 '아나더 레벨'을 결성하여 컬링 경기를 한다고 하네요. 스포츠 아나운서답게 멋진 경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영 아나운서 프로필 정보 몸매 나이 학력 성형 결혼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나운서 박지영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본명 박지영, 1987년 11월 1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5살이며 키 172cm, 몸무게 5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은 건국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신문방송학으로 오래전부터 스포츠 아나운서를 꿈꿔왔기에 신문방송학을 선택했다고 합니다.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현재 직업은 아나운서로 2012년 KBS N 스포츠 입사가 데뷔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2015년 MBC 스포츠 플러스 아나운서, 2012년 KBS N 아나운서 등이 있으며 수상은 2020년 KFA 시상식 나눔 플레이상이 있다고 합니다.

박지영 아나운서는 미스코리아 출신 아나운서로 외모와 지성을 겸비했다고 합니다. 2012년 제5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 참가하여 서울 선으로 선발되었다고 하네요. 미스코리아 참가를 하면서 성취감을 얻었고 자신감을 갖기 위해 출전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비주얼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2012년부터 스포츠 아나운서 활동을 했으며 깔끔한 진행 실력을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5년 9월에는 2015 KBO 리그 한화 이글스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서 리포팅을 했습니다. 리포팅 중 말벌 때문에 도망을 쳤다고 하는데요. 말벌이 향수 냄새를 맡고 날아들었다고 합니다.

박지영 아나운서가 아나운서가 된 계기는 아나운서의 꿈을 키우기는 했지만 스포츠 아나운서가 되고 싶다고 마음먹고 준비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학창 시절에 여러 스포츠를 즐겼던 것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골프, 핸드볼, 탁구 등 체육 과목이 많아 스포츠를 접할 기회가 많다고 하네요. 대학교 시절에는 신문방송학을 전공하면서 자연스럽게 촬영, PD, 작가 등을 경험하게 되어 지금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스포츠 아나운서가로 자신을 한마디로 표현하면 '차분함'이라고 했습니다. 차분하게 인터뷰를 하면서 상활을 이끌어가는 것도 자신만의 경쟁력이라고 하네요. 첫 방송은 여자축구 리그였다고 합니다.

 

박지영 인스타 바로가기

 

박지영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박지영 아나운서는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2014년 예능 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에 출연하여 미스코리아 당시보다 지금 몸매가 더 완벽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여부는 미혼이며 야구선수 '박재홍'과 축의금 5천만 원이 걸려 있는 결혼설이 있었다고 합니다. 과거 허구연 해설위원이 두 사람이 결혼을 하게 되면 5천만 원의 축의금을 내겠다고 하여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으며 야구선수 중 이상형은 말 수 적은 박찬호를 뽑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매력을 펼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박지영 아나운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해철 부인 윤원희 딸

신해철 프로필 부인 아내 윤원희 자녀 딸 신해철의 남매들이 내일 방송되는 KBS 2TV 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故 신해철을 꼭 빼닮은 붕어빵 외모를 보여주는 신하연 -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민영 나이 성형 몸매

박민영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배우 박민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서 주인공 '진하경'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민영은 2020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