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신해철 프로필 부인 윤원희 딸

.고급정보. 2022. 1. 30. 21:31

신해철 프로필 부인 윤원희 딸

신해철의 남매들이 내일 방송되는 KBS 2TV 프로그램 '자본주의학교'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故 신해철을 꼭 빼닮은 붕어빵 외모를 보여주는 신하연 - 신동원 남매의 모습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네요. 오늘은 故 신해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신해철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부인 아내 자녀 딸 아들 사고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해철 프로필 정보

故 신해철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8년 5월 6일생 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회현동 출생이라고 합니다. 키 168cm, 혈액형 O형이고 가족은 부인(아내) 윤원희와 자녀 딸 신하연, 아들 신동원이 있습니다. 학력사항 영훈초등학교 - 중동중학교 - 보성고등학교 - 서강대학교 철학과 중퇴이며 2014년 10월 27일 향년 46세로 사망하였습니다.

신해철 항상 천재라는 수식어가 따라다녔을 정도로 뛰어난 아티스트였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뮤지션 중 한 명으로 평가받는 아티스트입니다. 신해철은 1968년 태어나 1988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무한궤도'라는 밴드로 참가해 '그대에게'를 불러 대상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하였어요. 이후 솔로로 활동하다 밴드 'N.E.X.T'를 결성해 많은 인기를 끌며 서태지와 함께 90년대의 아이콘으로 등극하게 되었고 2000년대 이후에는 체벌 금지를 주장하거나 노무현, 문재인 대통령의 선거 유세를 돕는 등 사회운동가 및 폴리테이너 활동도 겸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이명박 정부의 문화예술계 블랙리스트에 오르기도 하였어요. 그러던 2014년 의료사고로 인해 46세라는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신해철 부인 윤원희

신해철 부인(아내) 윤원희는 평범하지 않은 삶을 살았습니다. 태어나자마자 일본으로 건너가 10년을 살았고 이후 한국에서 중고등학교를 마친 뒤 다시 미국으로 건너가 스미스 대학교에 입학해 경제학을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대학생활중인 1996년 미스코리아 뉴욕 진으로 선발되었고 대학교 3학년 때는 신라호텔 비지니스센터에서 인턴 사원으로 근무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골드만삭스 재팬에 근무하기 전인 1999년 연말 신해철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뉴욕대학교 유학생 파티에 우연히 들렀고, 신해철 역시 음반 작업을 위해 미국에 머무르고 있다가 우연히 들러서 마주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파티에서 윤원희를 보고 반했고 파티가 끝난 뒤 지리를 모른다는 핑계로 윤원희에게 집까지 태워달라고 부탁했고 윤원희는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은 서로 반하게 되었지만 사귄지 열흘만에 부인 윤원희가 골드만삭스 일본 지부로 발령이 나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끝이 났다고 합니다. 각자 미국과 일본에서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되면서 각자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윤원희가 6개월만에 뉴욕 지부로 연수를 가게 되면서 두 사람은 다시 뜨거운 사랑에 빠지게 되었다고 하는데 거의 매일 함께 시간을 보냈고 2주간의 연수에 참석하지 않아 재적 처리를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연수가 끝난 뒤 일본으로 돌아갔지만 이번에는 예전과 다르게 두 사람은 계속 사랑을 이어가게 되었고, 윤원희가 매주 금요일 밤마다 뉴욕에 가면서 신해철을 만났다고 하는데 그렇게 1년을 보내며 사랑을 키워갔는데 갑자기 윤원희는 암 선고를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신 곳곳에 종양세포가 퍼져 심각한 상황까지 되었고, 회사도 그만두고 한국에서 항암치료에 들어가자 신해철 역시 미국 생활을 접고 윤원희의 곁을 지키게 되었습니다. 윤원희는 4개월간 방사선 항암치료를 받았고 건강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에서도 신해철은 청혼을 하였다고 하네요. 결국 윤원희는 암도 극복하였고 둘 사이에 두 명의 자녀를 갖게 되었습니다. 기적같은 임신과 출산으로 아들 신동원과 딸 신지유를 갖게 되었는데 결혼 이후 아내와 자녀를 방송을 통해 공개하기도 하였죠. 특히 최근 신해철 자녀의 얼굴이 공개되었는데 신해철의 외모를 꼭 빼닮은 모습에 많은 놀라움을 주기도 하였어요. 그럼 앞으로도 화목한 신해철 부인과 그 자녀들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송해나 성형 전남친

송해나 프로필 나이 성형 전남친 결혼 키 모델 송해나는 오늘 방송되는 SBS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소개팅을 한다고 합니다. 송해나는 최근 '골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점점 성장하는 축구

dictionarypeople.tistory.com

 

서정희 성형 과거얼굴

서정희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서정희는 이번주 방송되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서정희는 이혼 이후 동안 외모를 바탕으로 꾸준히 방송에서 얼굴을 비추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최환희 가족 여동생

최환희 프로필 나이 가족 가수 최환희는 오늘 방송 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갓파더'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환희는 최진실의 아들로 현재 래퍼 '지플랫'이라는 이름으로 가수 활동을 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