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하나 프로필 나이 몸매 키 결혼 남친

배우 박하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KBS2 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주인공 '조사라'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하나는 지난해에도 KBS2 드라마 '위험한 약속'과 JTBC '쌍갑포차'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박하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하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성형전 몸매 남자친구 열애 인스타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하나 프로필 정보

박하나는 1985년 7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입니다. 키 165cm, 체중 5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며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 출생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오빠 그리고 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2003년 혼성그룹 '퍼니'를 통해 가수로 데뷔하였으며 연기는 2012년 드라마 '일년에 열두남자'로 데뷔하였고 현재 소속사는 'FN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하나 과거

박하나는 과거 혼성그룹 '퍼니' 출신 배우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무명 생활 끝에 2014년 MBC 드라마 '압구정 백야'에서 복수를 하는 여주인공 '백야'역을 맡아 잘 소화해 내며 이름을 알리게 되었죠. 이 연기로 인해 MBC 연기대상에서 연속극부문 여자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하나는 악역과 선한역이 모두 잘 어울리는 연기폭이 넓은 배우로 평가를 받고 있는데 과거에는 'SM 엔터테인먼트'와 'YG 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박하나는 'SM 엔터테인먼트'에 있을 때는 동방신기, 소녀시대와 그리고 'YG 엔터테인먼트'에 있었을 때는 유인나, 고경표와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었던 동기였다고 합니다.

박하나는 그 이후 소속사를 옮겼고 가수 '퍼니' 멤버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6개월 동안 활동을 하였지만 대중들의 반응이 전혀 없었고 회사도 어려워지면서 1년 만에 팀이 해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하나는 배우로 변신을 준비했고 이후 자신의 이름을 알렸던 드라마 '압구정 백야'로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하게 되었을 때 시상자가 소녀시대 수영이었고 함께 연습생 생활을 했지만 소녀시대 수영이 자신을 못 알아본 것 같다고 이야기 하자 성형 수술 때문에 얼굴을 못 알아 본게 아니냐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박하나는 "성형수술이라고 하기 보다 시술 정도만 했다. 지방 분해 주사 정도, 시술로 인해 덕을 보긴 했다"고 이야기 하며 성형수술을 하지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박하나 남자친구

박하나는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던 2018년 7월 25일 언론을 통해 일반인 남자친구와의 열애설이 보도 되기도 하였죠. 당시 박하나와 열애설이 터진 사람은 한의사라고 하였는데 소속사를 통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기도 하였죠. 당시 박하나 남자친구 출신 대학교 정보를 통해서 '하트시그널2'에 출연한 출연자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지만 그 건 사실이 아니라고 하였으며 안타깝게도 2019년 9월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하나는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밝히기도 하였는데 헤어진 사람들도 후보로 두고 있으며 새로운 사람을 찾는 것이 싫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이 좋은데 아무리 못 생겼어도 노래를 잘한다면 원빈으로 보인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하나는 2016년 KBS1 드라마 '빛나라 은수'에서 극 초반 고등학생으로 출연을 했는데 동안 외모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 인지도가 올라가며 2018년 KBS2 일일 드라마 '인형의 집'에서 주인공 '홍세연'역을 맡게 되었는데 원래 악역을 주로 맡았으나 선역 또한 악역 만큼 어울린다는 평을 받기도 하였어요. 2019년에는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는 '윤마리' 역으로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겨주며 초반 하차로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자아내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지난해에도 '위험한 약속'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일일 드라마의 여신임을 증명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박하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