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와이 프로필 본명 군대 결혼 여자친구

비와이가 JTBC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선배 가수 토니와 함께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비와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비와이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직업 나이 구찌 명품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비와이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비와이의 본명은 이병윤으로 1993년 6월 15일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며 비와이 학력사항으로 인하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청운대학교 베트남학과 재학 중이라고 합니다. 비와이 키 182cm 에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비와이

비와이는 어제 정규 2집 '더 무비 스타' 로 컴백하기도 하였죠. 영화적인 사운드를 자신의 음악에 더해 제시한 앨범인데 한국인으로서 정체성을 중심으로 제작한 스토리를 담았다고 합니다. 오랜만의 정규 앨범 발표로 많은 팬들이 상당히 반가워 하기도 하였습니다.

 

비와이 과거사진

 

비와이 졸업앨범

비와이의 과거 모습을 보면 상당히 개구쟁이 같은 느낌이 아주 많이 듭니다. 비와이가 고등학교 다닐 당시 가수 씨잼과 동창이었다고 하는데 연예계 활동 뒤에도 비와이와 씨잼은 상당한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하죠. 그리고 비와이는 과거부터 독실한 개신교인으로 유명합니다. 자신의 노래에 주님이라는 단어가 항상 들어갈 정도이며 CCM 래퍼라는 말도 있을 정도라고 합니다. 거기다 현재 공개 연애 중인 여자친구와도 교회에서 만났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비와이 여자친구

비와이 여자친구 직업

비와이는 여자친구가 페이스북에 악플을 달지 말라고 글을 올린적이 있었느데 비와이가 그 글에 댓글을 달았는데 '신경쓰지마 내 사랑아' 라고 합니다. 그 뒤 비와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하면서 여자친구의 사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연예인이지만 당당히 자신의 여자친구 사진을 올리는 등 사랑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인데 과거 '라디오스타' 에 출연하여서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직도 비와이의 인스타그램에는 여자친구와 데이트 하는 사진을 올리는 등 럽스타 그램이 계속 되고 있습니다.

 

 

비와이 구찌

비와이 패션

비와이는 교회에 예배를 하러 갔을 때 긴 머리의 여자친구를 처음 봤는데 그 다음 예배에서 봤을 때는 여자친구가 단발 머리로 온 모습을 보았고 그 순간 여자친구에게 빛이 났다고 하네요. 그 이후로 비와이와 여자친구는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는데 비와이 여자친구의 직업은 미술 선생님이라고 하는군요. 비와이와 여자친구의 사랑 영원하기를 응원하며 앞으로 방송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 비와이의 과거 모습과 여자친구 직업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