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병규 프로필 나이 어린시절 근황 키

배우 조병규가 MBN 새 예능 '자연스럽게'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드라마 '스카이 캐슬' 출연으로 큰 인기를 얻었던 조병규인데 과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조병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텐데요 조병규 프로필 과거 어린시절 졸업사진 아버지 집안 김보라 열애 실제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배우 조병규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조병규는 1996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조병규 프로필상 키는 173cm 몸무게 59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프로필 상 키이며 조병규 실제키는 그것보다는 약간 작아 보인다고 하는군요. 조병규 학력사항으로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 연기전공 입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있으며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 로 데뷔 하였습니다.

 

조병규

조병규는 어린시절 축구선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그래서 중학교 때 축구를 배우기 위해 뉴질랜드로 유학을 가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축구 훈련이 힘들고 재미가 없어 회의감이 들던 중 우연히 학교에서 연기 수업을 받게 되었고 흥미가 생기자 배우를 꿈꾸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한국으로 돌아와 아버지의 추천을 받아 안양예고에 진학 하였다고 합니다.

 

조병규 어린시절
조병규 졸업사진

조병규 어린시절 사진들을 보면 상당히 잘생긴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큰 눈에 상당히 잘생긴 얼굴인데 똘똘한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얼굴에는 전혀 성형 느낌은 없이 과거 사진 그대로의 조병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조병규는 고등학생 때 부터 연극으로 연기력을 키우기 시작 하였고 '후아유 - 학교 2015' 로 데뷔를 하였으며 이후 JTBC '청춘시대2' 에서 유은재의 소개팅남으로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 KBS2 드라마 '란제리 소녀시대' 와 MBC '돈꽃' 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보여주었으며 최근은 JTBC 'SKY 캐슬' 에 출연하여 인생 드라마를 만나고 스타의 길을 걷기 시작 하였습니다.

 

조병규 과거
조병규 김보라 열애

조병규는 데뷔한 지 4년차에 벌써 50여편의 작품을 한 다작 배우의 길을 걷고 잇습니다. 동안 외모를 갖고 있어 고등학생 연기부터 직장인 연기까지 연기 스펙트럼이 매우 넓은 배우이기도 하죠. 조병규는 'SKY 캐슬' 에 함께 출연한 김보라와 열애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2019년 2월 초 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조병규와 김보라가 처음 열애설이 터졌을 때는 사귀지 않았으나 오히려 그 이후 연인으로 발전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조병규 집안
조병규 아버지

조병규는 집안이 금수저라는 의혹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20살 때 부터 중고차를 사서 운전을 했다고 하는데 사실은 입시 아르바이트를 해서 중고차를 샀고 장학금으로 학교를 다니거나 각종 연기를 하였다고 하네요. 일찍 부터 독립을 해서 살고 있으며 돈 관리를 잘 하지 못해 부모님께서 관리를 해주며 한 달 용돈으로 15만원을 받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배우 조병규가 되기를 응원합니다. 오늘 배우 조병규 어린시절 졸업사진 집안 학력 실제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