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강 프로필 과거얼굴 군대 실물 키

배우 송강의 최근소식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차현수'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송강은 올해 넷플릭스 드라마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 출연을 하였으며 내년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2'와 '나빌레라'에도 출연을 한다고 해요. 오늘은 배우 송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송강 프로필 나이 과거 고향 학력 집안 성형 데뷔전 여자친구 한소희 남친짤 복근 근육 군대 이상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송강 프로필 정보

배우 송강은 1994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 입니다. 키 185cm, 몸무게 68kg 이며 고향은 경기도 수원으로 보이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고 최종학력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송강은 2017년 tvN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나무엑터스 입니다.

▶송강 과거 데뷔전

송강은 과거 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대학에 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친구들은 대학생활을 하였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고 점점 허해지는 것을 느꼈고 어머니는 기술이나 배워서 남들처럼 살아라고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우연히 TV에서 '타이타닉'을 보게 되었고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눈빛에 반해 '아, 나도 연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그때부터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송강 과거 데뷔전

송강은 재수를 하게 되었고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에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대보다 좋은 대학에 들어가 그것만으로도 행복했다고 하는데 좋은 대학에만 들어가면 다 된다고 생각을 했기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1년을 철부지처럼 지내다 안되겠다 싶어 소속사를 찾았고 나무엑터스에 들어가게 되었지만 또 대형 기획사라는 생각에 나태한 마음으로 1년을 허투로 보냈다고 합니다.

송강은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지만 주변에서 '이렇게 연기할 거면 그냥 하지 마라'라는 말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합니다. 학교가 좋다고, 소속사가 크다고 다 되었다는 생각이 아니라 스스로가 더 잘해야 선택을 받을 수 있다는걸 깨달았고 이후 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밥상 차리는 남자'등 드라마 뿐만 아니라 SBS '인기가요' MC로 출연을 하였고 예능프로그램인 '미추리'에 출연해 예능감각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송강 이상형

송강은 자신의 이상형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내성적이라 항상 멀리서 바라만 보는 편이라 기회를 놓치기도 하고 속으로만 앓다가 끝나는 경우가 많았다고 합니다. 첫눈에 빠진 사랑도 아직은 없었다고 하는데 이상형으로 분위기가 따뜻한 사람,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사람이면 더 좋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점점 좋아지고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송강인데요 이번 '스위트 홈'과 '나빌레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는 배우 송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