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성우 프로필 나이 리즈 부인 아내 아들

가수 겸 배우 신성우의 최근 소식으로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아빠는 꽃 중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신성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신성우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리즈 이혼 재혼 와이프 부인 아내 자녀 아들 근황 노래 근황 키 작품활동 수상 필모그래피 채시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신성우 프로필 정보
  • 신성우 과거 리즈시절
  • 신성우 파혼 결혼 부인 아들

▶신성우 프로필 정보

본명 - 신동륜

나이 - 1967년 4월 19일 (56살)

고향 - 충청남도 서산시

신체 - 키 182cm, 몸무게 78kg, 혈액형 B형

가족 - 어머니, 여동생, 부인, 아들 신태오, 신환준

학력 - 중앙대학교 대학원 조소학 석사 수료

군대 - 병역면제

소속 - 백석대학교

데뷔 - 1992년 1집 앨범 '내일을 향해'

▶신성우 과거 리즈시절

신성우는 1982년부터 밴드를 시작하여 여러 밴드와 언더그라운드 무대를 거친 후 1987년, 밴드 '부활'의 보컬로 참여하며 본격적인 음악을 시작하였습니다. 신성우는 원래 부활의 리더 김태원에게 발탁되어 김태원이 결성했던 밴드 'GAME'의 보컬로 영입되었는데, 음악 작업 중 음악 성향에 대한 견해차이로 탈퇴를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신성우는 밴드의 정통 록 음악을 하길 원했지만 김태원은 락발라드에 가까운 부활 스타일의 음악을 고집해 결국 솔로로 1992년 '내일을 향해'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신성우는 원조 테리우스 논쟁을 벌일 정도로 꽃미남 가수였는데 초콜릿 복근의 탄탄한 몸매와 조각같은 외모, 1960년대생이지만 180cm가 넘는 큰 키와 허스키한 목소리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성우의 음악보다는 외모가 먼저 주목을 받았는데 사실 꾸준히 작사와 작곡을 해오던 싱어송라이터였기에 외모 때문에 음악성이 차별당하기도 하였어요. 신성우는 가수 활동 중 1집 '내일을 향해'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3집 '서시'와 프로젝트 밴드를 결성해 '뭐야 이건', '바른생활'이라는 곡도 히트시켰습니다.

신성우는 1998년부터 뮤지컬 '드라큘라'에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확장했으며 1999년 'Rock햄릿' 이후부터는 아예 뮤지컬 배우로 전환하여 '삼총사', '모짜르트 오페라 락', '체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하루', '메피스토', '아이언 마스크'에 이르기까지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어요. 신성우의 뮤지컬 배우로서의 행보는 진행 중이며, 현재 백석대학교 문화예술학부 뮤지컬 전공 전임교수로 2016년부터 재직하고 있습니다. 2000년대 이후로는 뮤지컬 배우 외에도 연기자로서도 활약하고 있는 신성우입니다.

▶신성우 이혼 재혼 부인 아들

신성우는 2016년 겨울, 16살 연하의 플로리스트 직업을 가진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신성우는 현재 부인과 결혼 2년 후인 2018년에 첫째 아들을 출산하였는데 방송을 통해 아들의 얼굴은 공개했지만 부인의 얼굴은 공개하지 않았어요. 신성우가 부인의 얼굴을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20년 넘게 괴롭하는 스토커 때문이라고 밝혔는데, 신성우가 결혼식을 올린 뒤 스토커의 집착이 더 심해지는 등 아내의 신변에 위협을 느껴 부인의 얼굴은 공개하지 않겠다고 하는군요.

 

신성우 인스타그램 보러 가기

 

신성우 리즈시절 보러 가기

신성우는 결혼 전 배우 채시라와 공개 연인 관계로 많은 화제가 되었었는데 미남미녀 커플로 화제를 모았으며, 커플 수영복 화보까지 찍을 만큼 애정을 과시하며 무난하게 결혼하나 싶더니 1997년 성격차이와 두 집안의 갈등으로 인해 파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신성우는 아내와의 사이에서 2022년 6월, 둘째 아들 신환준을 출산하였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안세하 프로필 나이 결혼 와이프(부인) 전은지 자녀 딸 근황

안세하 프로필 나이 와이프 자녀 딸 배우 안세하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배우 안세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용건 프로필 전부인 이혼사유

김용건 프로필 전부인 이혼사유 김용건은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3'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용건은 방송을 통해 커플로써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