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양익준 프로필 과거 여자친구

.고급정보. 2021. 11. 11. 22:11

양익준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배우 겸 감독 양익준은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드라마 '지옥'에서 '진경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양익준은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예능 '불타는 청춘'에서도 밝은 모습을 보이며 많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상태에요. 오늘은 양익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양익준 프로필 나이 고향 과거 가족 결혼 아내 여자친구 똥파리 지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양익준 프로필 정보

양익준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5년 10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7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중림동 출생이고 최종학력 한국영상대학교 연예연기과 학사 졸업이라고 해요. 2002년 영화 '품행제로'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링크에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양익준 과거

양익준은 독립영화계에서 많이 활동하며 대중에 그다지 알려져 있는 배우나 감독이 아니었지만 감독과 각본, 주연을 맡은 독립 영화 '똥파리'로 국내외 일약 주목을 받게 되었습니다. 양익준은 과거 상업고등학교를 졸업했는데 특별한 기술은 없고 펜글씨 자격증 3급만 가지고 있었다고 하네요. 3학년 2학기 때 취업에 나갔는데 장난감 파는 외판원, 용산전자상가에서 세탁기, 냉장고 배달 하는 일도 했다고 합니다. 양익준의 아버지가 가구점을 해서 가구배달을 중학교 때부터 했다고 하는데 100kg 이상 되는 물건들을 아저씨들과 함께 나르곤 했다고 하는군요. 양익준은 중학교 때 친구들이 SBS 창사특집 꾸러기 콘테스트에 춤으로 연말결산 2등을 했다고 합니다.

양익준은 부러운 마음에 "너희들이 가수를 하면 나는 탤런트를 하겠다"라는 말을 친구한테 했다고 하며 그렇게 내뱉은 말이 영화나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부족한 자신의 공간을 채우고 싶다는 열의로 지금에 양익준을 만들어 주었다고 하네요. 사실 양익준은 독립영화계에서는 항상 주목받는 배우 겸 감독이었는데 다만 상업영화에서는 잠깐 나오는 단역들만 많이 맡는 무명 배우였습니다. 독립영화 배우 시절 일반인 연기를 할때도 이미지나 연기톤이 살짝 어두운 느낌이 있었는데 상업영화에서도 어두운쪽이나 악역, 밑바닥 인생 역할을 많이 맡았다고 해요. 하지만 실제 양익준의 성격은 굉장히 깔끔하고 정갈하다고 하는데 집 청소를 완벽히 하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양익준 여자친구 결혼

양익준은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과거 배우 류현경과 연인관계였다고 합니다. 양익준과 류현경은 2011년 영화 '디파쳐'로 처음 인연을 맺었고 대화가 잘 통해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결국 오래지 않아 결별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양익준은 한때 자신의 DNA를 갖고 있는 다음 세대가 태어나지 않기를 바란 마음이 있었다고 하는데 지금은 장가를 가고 싶다고 하며 상황이 되면 아이도 낳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SBS '불타는 청춘'을 통해 이연수에게 결혼하자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과 좋은 작품도 만들어가는 양익준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