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기준 프로필 리즈 이상형 여자친구

엄기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이번주 방송되는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엄기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써 자기 자체가 '미우새'라고 말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엄기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엄기준 프로필 정보 과거얼굴, 나이 고향 결혼 여자친구 학교 키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엄기준 프로필 정보

엄기준은 1976년 3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북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80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서울종합예술원 연기뮤지컬과 졸업이고 가족은 어머니와 누나가 있으며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입니다. 엄기준은 1995년 연극 '리차드 3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싸이더스HQ 입니다.

▶엄기준 과거 이야기

엄기준이 배우를 꿈꾸기 시작한 것은 고등학교 때부터라고 합니다. 고등학생이던 1992년도 당시 인기드라마였던 김찬우, 장동건 주연의 '우리들의 천국'에 대학생으로 보조출연을 하기도 하였으며 고등학교 졸업후 연극단원이 되었고 1년 후 국립극장에서 공연한 고전 '리차드 3세'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연기에 재미를 느끼게 되었고 연기와 노래를 함께 할 수 있는 무대인 뮤지컬을 시작했고 1996년 '올리버'로 뮤지컬 무대에 처음 오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엄기준은 20대 초반 연극과 뮤지컬 앙상블로는 생활이 어렵고 가정 형편도 어려워져 군대에서 말뚝을 박을 생각을 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어머니의 만류로 제대 후 여러 국내 창작뮤지컬 주연배우로 이름을 날리며 팬층을 형성하게 되었고 TV에 진출하며 무대와 브라운관을 넘나드는 연기파 배우로 자리매김 하게 되었죠. 지금은 뮤지컬 흥행 보증 수표이지만 엄기준 역시 무명배우 시절을 겪기도 하였죠.

▶엄기준 결혼 이상형

엄기준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그리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히기도 하였는데 배우 문근영과 박보영이라고 하는군요. 이상형으로 이 두명을 꼽은 이유로는 사실 문근영과 박보영의 연기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라고 하며 원래 문근영의 연기를 보고 반했다가 이후 영화 '늑대 소년'을 본 뒤 박보영으로 이상형이 바뀌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거기다 어린나이에 뛰어난 연기를 보여줘서 이상형이 되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엄기준 결혼 여자친구

엄기준은 여자친구 스캔들 없이 활동 하는 배우 중 한명인데 일 할 때 잠을 못 잘정도로 바쁘기 때문에 쉴 때는 푹 쉬는 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결혼은 할 생각이 있으며 이상형 스타일로 기댈 수 있는 여자가 좋은데 엄기준의 성격이 개구쟁이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어 그런 본인을 포용해 줄 수 있는 이해심이 많은 여자가 좋고 술이 짧은 여자는 싫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엄기준 결혼 여자친구

엄기준은 연애할 때 먼저 연락을 하며 마음에 드는 여자가 있으면 적극적으로 대쉬 하는 스타일이라고 해요. 그리고 한 번 연애를 시작하면 오래 만나는 편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결혼을 하기 위한 사랑을 만나야 하는데 많은 부분을 보는게 힘들어 아직 여자친구나 연애를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꼼꼼한 성격으로 보이는데 꼭 좋은 사람 만나서 결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