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이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고향 근육

배우 이상이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상이는 KBS2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윤재석'역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배우 이상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상이 나이 프로필 과거이야기 고향 학교 드라마 영화 여자친구 키 인스타그램 어항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이 프로필 정보

이상이는 1991년 1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 182cm, 몸무게 7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고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2014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좋은사람 컴퍼니 입니다.

▶이상이 과거이야기

이상이는 원래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연극과 뮤지컬에서 출연을 이어가다가 2017년 부터 드라마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악역으로 많이 출연하며 얼굴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배역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오동환'병장 역할과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에서 '양태수' 역할인데 공교롭게도 두 배역 모두 다른사람에게 누명을 씌우는 역할이었네요.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야구팀 감독으로 출연 하기도 하였죠.

이상이는 과거 초등학교 때 투포환을 하였고 중학생때는 승마를 했다고 합니다. 이런 운동 때문인지 하체가 두꺼운 편이라 스타일리스트가 어려워한다고 하는데 지금도 헬스나 맨손 운동을 주로 한다고 하며 몸매 관리로 운동 보다는 식단 관리를 더 중요시 하낟고 하는데 탄수화물과 염분이 들어간 음식을 잘 안먹는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따로 다이어트 보다는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데 힘쓴다고 합니다.

▶이상이 취미생활

이상이는 동물을 사랑해 평소에도 동물이 나오는 다큐멘터리를 즐겨보며 어릴때 부터 동물을 키우는 것을 좋아했고 지금도 수초항과 새우, 열대어, 거북이, 가재 어항을 관리하고 있다고 합니다. 집안에 커다란 수조를 들이는 게 꿈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으며 다른 취미로는 집안의 가구 배치를 자주 바꾼다고 하는데 생활에 활력을 더하기 위해서라고 밝혔으며 손으로 이것저것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는군요.

이상이는 이번 작품 전까지만해도 악역 연기로 인상이 깊은데 자신이 해보고 싶은 역할로 더욱 센 악역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니면 반대로 달달한 로맨스에 도전해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로맨스 연기를 해서 하나는 도전에 성공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작품마다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매번 초면인 배우가 되고 싶은게 꿈이라고 하는데요 앞으로 더욱 큰 배우가 되는 배우 이상이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우도환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열애 문가영 키

우도환 프로필 과거얼굴 복근 열애 문가영 키 배우 우도환의 최근 소식으로는 MBC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주연 '강한수'역을 맡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우도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윤서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고향 입꼬리 집안 MBTI 키

노윤서 프로필 나이 입꼬리 키 배우 노윤서의 최근 소식으로는 2022년 데뷔 한 배우로 올해 드라마 '일타 스캔들'과 '택배기사'에서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어요. 오늘은 노윤서에 대해서 알아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