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지헌 프로필 나이 아내 박상미

코미디언 오지헌은 오늘 방송되는 tvN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지헌은 KBS 공채 개그맨으로 과거 '개그콘서트'를 통해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죠. 오늘은 오지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지헌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박상미 결혼 자녀 딸 고향 학력 집안 인스타 근황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지헌 프로필 정보

오지헌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4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120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명지대학교 세라믹화학공학부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박상미과 자녀 딸 세 명이 있다고 합니다. 2003년 KBS 공채 18기로 데뷔하였고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오지헌 아내(부인) 박상미

KBS 공채 18기인 오지헌은 KBS2 '개그콘서트'에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2007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아내인 박상미를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상미는 오지헌을 만나기 전 친구와 함께 '개그콘서트'에 관람을 간 적이 있었는데 당시 오지헌을 보고 '누가 저 남자랑 결혼을 할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결국 자신과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상미의 학교 동기가 오지헌과의 소개팅을 주선했는데 처음에는 거절했다가 너무 외로워서 한 번 만남을 가지게 되었는데 더욱 마음에 안들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지헌은 첫 만남부터 자신의 아내가 될 거라는 확신이 들었다고 하네요.

오지헌의 아내 박상미는 당시 직업이 사회복지사로 일하고 있었으며 나이는 오지헌보다 2살 연하라고 합니다. 이후 둘은 본격적으로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결혼 전 아내를 지켜주고 싶어 순결서약까지 하였다고 하네요. 오지헌과 박상미는 둘 다 기독교 신자였다고 하며 오지헌이 순결서약을 지키기가 너무 힘들어 만난지 10개월 만인 2008년 7월 30일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습니다. 둘은 결혼 이후 딸 세명을 낳았는데 결혼 전 처갓집에 인사를 갔을 때 장모님이 오지헌을 보고 눈물을 흘리시며 박상미에게 "앞으로 계속 저 얼굴을 보고 살 수 있겠니?"라며 우셨다고 하는군요.

오지헌의 장모님은 처음 얼굴을 보고 울었기도 했지만 겉포장이 중요한 게 아니라 너무 착하다며 사위를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지헌은 개그맨으로 전성기가 지난 뒤 최근 다이어트를 통해 몸짱으로 이미지 변신을 시도 하기도 하였습니다. 오지헌은 무려 42kg이라는 다이어트를 했는데 안타깝게도 이미지 변신에는 실패하게 되었고 고정 프로그램 하나 없는 수입이 없는 상황에 처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결혼식 사회를 오지헌이 보고 아내는 축가를 부르며 돈을 버는 등 힘든 상황에도 쳐해졌지만 이혼이라는 생각은 전혀 하지 않고 오지헌을 존중해 주고 있다고 합니다.

오지헌 박상미 부부는 돈이 없으면 불편할 뿐이지 불행한 건 아니라고 말하며 가족들의 사랑에는 변함이 없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오지헌은 아내와의 사이에서 딸 세명을 낳았는데 첫째딸을 낳았을 당시 '첫째는 아빠를 닮는다'는 이야기랑 상관없이 '오지헌은 기적을 낳았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예쁜 모습의 딸을 공개하기도 하였어요. 첫딸 이후 현재 세명의 딸이 있는데 엄마를 닮아서인지 아주 예쁘고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는 활발한 방송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될 수 있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