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오지호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

.고급정보. 2021. 6. 14. 18:11

오지호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

오지호는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오만석, 김광규, 송영규 등과 호흡을 맞추고 있으며 오지호는 뛰어난 골프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서는 손치장 오연수 부부와 동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지호의 프로필 나이 과거 부인 아내 근육 등 대해 다양하게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자세하게 보도록 할게요.

배우 오지호 프로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오지호이며 1976년 4월 14일 만으로 나이 45살입니다. 학력은 일로초등학교, 대성고등학교, 연성대학교 공업경영학과라고 하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키 185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가족에 대해서는 아내 은보아, 딸 오서흔, 아들 오주왕이 있습니다. 종교 불교이며 소속사는 이엘라이즈라고 하네요. 수상 내역은 KBS 연기대상 남자 조연상, MBC 연기대상 남자우수상, 남자 인기상, 베스트 커플상, SBS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모델스타상, 제21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남자우수 연기상 등이 있습니다.

배우 오지호는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고 이후 다양한 작품에서 연기를 했습니다. 드라마 환상의 커플, 내조의 여왕, 직장의 신 등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에서 활약을 했으며 예능 프로그램도 자주 나왔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천하무적 야구단'에서는 팀의 투수 겸 4번타자로 나와 좋은 야구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친딸 은서흔과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와 딸바보 아빠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딸 오서흔은 슈돌 출연 당시에는 아기였지만 지금은 벌써 7살이 되어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발레도 하고 승마도 한다고 하네요. 오지호 아들 오주왕은 예쁘장안 외모로 아빠 오지호를 많이 닮았습니다.

오지호는 2014년 4월 12일 3살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지금의 아내 은보아와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동반 출연을 했습니다. 아내 은보아는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했으며 털털하고 매력적인 성격으로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과 딸 1명이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을 주고 싶고 공부도 가르쳐 주고 싶고 강인하게 키우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떻게 키워야 할지 걱정이 될 대 가장의 무게를 느낀다고 하네요.

오지호는 2020년부터 경일대학교 교수로 초빙되었고 영화 이야기라는 과목을 강의한다고 합니다. 원래 꿈은 국어교사였는데 교수로 강단에 서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오지호는 코믹 연기, 액션 연기 모두 잘 소화하고 있는데요. 액션 연기를 위해 킥복싱, 필리핀 무술, UFC 등을 배웠다고 합니다. 또 관리를 잘해야 액션 연기도 할 것 같아 자기관리에 뛰어나다고 하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하루에 닭가슴살 두 끼를 먹으면 몸 관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아직도 탄탄한 몸매, 근육질 복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오지호는 예능 프로그램 '주얼리 하우스'에서 가족 이야기를 했습니다. 과거 오지호가 배우가 되는데 아버지 반대가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오지호가 배우의 길을 갔고 어느날 아버지가 말없이 오지호 지갑에 살짝 부적을 넣어줬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지호는 자신의 보석으로 아버지가 준 부적을 꼽았습니다. 과거 아버지가 일을 하시다가 퇴임을 했고 우울증에 걸리셨다고 하는데요. 어느 날 아버지는 오지호에게 말을 안하고 고등학교에서 경비일을 하셨다고 합니다. 아들 오지호에게 이야기를 하지 못했던 이유는 아들이 배우를 하고 있는데 혹시나 자신이 어떤 피해를 줄까봐 걱정해서 였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오지호에 대해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