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이하나 프로필 나이 몸매 결혼

.고급정보. 2021. 6. 15. 16:45

이하나 프로필 나이 성형 몸매 결혼

이하나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보이스4'에서 주연인 '강권주'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하나는 그동안 시즌제로 이어진 '보이스'에서 계속 출연중이며 지난해에는 tvN '반의반'에서 '문순호'역으로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어요. 오늘은 배우 이하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하나 프로필 나이 과거 성형전 몸매 고향 학력 아버지 인스타 결혼 남자친구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하나 프로필 정보

배우 이하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9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7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이대헌, 어머니, 오빠가 있으며 최종학력 단국대학교 천안캠퍼스 생활음악학과 졸업입니다. 2006년 SBS 드라마 '연애시대'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프레인TPC' 입니다.

이하나는 과거 2006년 손예진이 주연이었던 SBS 드라마 '연애시대'에서 극 중 손예진의 동생 '유지호'역으로 출연하며 주목을 받기 시작합니다. 1년 뒤인 2007년 '메리대구 공방전'에서 주인공인 '황메리'역으로 캐스팅이 되었고 시청률에서는 저조했지만 작품의 독특함과 배우들의 연기력 덕분에 호평을 받으며 열혈 마니아를 양산해 냈고 이때 생애 첫 팬미팅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2008년에는 '태양의 여자' 에서 '윤사월/신지영'역을 맡아 신인 치고는 훌륭하게 역을 소화해 내기도 하였어요.

이하나는 KBS2 '윤도현의 러브레터'가 끝이나고 이어서 '이하나의 페퍼민트'라는 KBS 음악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도 했지만 6개월만에 프로그램이 폐지되면서 하차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이하나의 하차에는 프로그램 내외적으로 다양한 이유가 있었다고 하는데 어설픈 진행 능력이 가장 컸다는 이야기가 많았으며 대본에 의존하며 진행을 하기에는 부족함을 보여주어 빠른 시간에 하차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네요. 이후 2009년 MBC 드라마 '트리플'과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 이어 KBS 2TV '착하지 않은 여자들'에도 출연하며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하게 되었고 2017년에는 OCN 주말 드라마 '보이스'에 출연해 열연하는 모습을 보이며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하나 인스타 보러가기

 

이은하 리즈시절 보러가기

이하나는 연기 뿐만 아니라 노래 실력도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하나의 아버지는 가수 겸 작곡가이며 과거 밴드도 했었는데 김광석이 부르며 인기를 얻게 된 '먼지가 되어'의 작곡가라고 합니다. 이하나 역시 실용음악과를 전공하였으며 이러한 음악적인 배경 덕분에 '내일도 칸타빌레'가 드라마로 나오게 된다면 주인공 '노다 메구미' 역할에 가장 잘 어울리는 배우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네요. 이하나는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과 몸매가 아주 좋은 배우 중 한 명으로 손꼽히고 있는데 실제로 대학생 시절에 여러 패션쇼에서 패션 모델로 활동을 한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하나 몸매 결혼

이하나는 올해 나이 40살이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이며 뛰어난 몸매를 자랑하듯 긴 바지를 입고 벨트를 차는 패션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모델급 몸매로 여러 화보 사진들을 촬영하기도 했으며 인성이 아주 좋은 연예인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데 사교성도 좋고 예의가 바르다고 하는군요. 혼자있는 것을 좋아하는 내적인 사람이라고 하는데 동료배우들은 순수하지만 엉뚱한 면이 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예능에서 모습을 보고 싶기도 한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하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