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유세윤 프로필 아내 황경희

.고급정보. 2021. 5. 29. 14:55

유세윤 프로필 나이 아내 황경희 아들

유세윤은 이번 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으로 참여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유세윤이 '슈돌'에 출연해 아들과의 이야기들도 전하며 아버지로의 모습을 보여주게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유세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세윤 프로필 나이 과거 아내(부인) 황경희 결혼 자녀 가족 아들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세윤 프로필 정보

유세윤은 1980년 9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노원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63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방송 극작학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황경희와 자녀 아들 유민하가 있습니다. 유세윤은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엘디스토리' 입니다.

유세윤은 외동아들로 태어났고 3살 무렵 부모님이 이혼을 하면서 줄곧 어머니 슬하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집에 홀로 있는 시간이 많았는데 집에 혼자서 비디오 영상을 찍어서 친구들한테 보여주는 것이 취미였다고 하며, 학창 시절 영화감독이 꿈이었다고 하네요. 개그맨으로 데뷔한 이후 데뷔 작품은 흑역사 취급을 받고 있지만 바로 다음 작이 '봉숭아학당'의 복학생이었죠. 시작부터 상당한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유세윤이 메인으로 들어가는 코너 치고 망한 코너가 없을 정도로 개콘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습니다. 하지만 개그계 특유의 군기 문화와 위계질서를 좋아하지 않았고 '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이후 예능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유세윤 아내 황경희

유세윤은 지금의 아내인 황경희와 공채 개그맨 데뷔하기 이전 해인 2003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까지 아내 황경희의 직원은 유치원 교사였다고 하며 조혜련의 아들 우주를 돌본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황경희는 유세윤과 결혼하기 전까지 총 10년 이상 유치원에서 일을 하기도 하였었다고 합니다. 유세윤과 아내는 나이트클럽에서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세윤은 군대에서 휴가 나온 친구를 따라 동네 나이트에서 부킹을 했고 그때 부킹 한 여자분이 친한 언니를 데리고 오고 싶다고 해 소개받은 사람이 아내 황경희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유세윤은 아내 황경희에 대한 첫인상은 별로였다고 합니다. 얼굴 표정에 세서 사나운 인상이라 불편했다고 하는데 당시 유세윤의 나이가 24살이었고 아내 황경희의 나이는 4살 연상인 28살이었다고 하는군요. 그런 나이 차이 때문인지 기가 죽은 상태였다가 우연히 처음으로 단 둘이 만나 술을 마시며 이야기를 하는데 서로가 힘든 시기였다고 합니다. 아내는 유치원 선생님을 하고 있었고 술값도 내주고 먹을 것도 사주며 금전적인 면에서 많은 도움을 주었다고 하는군요. 심지어 지갑에 돈을 몰래 넣어준 적도 있었다고 합니다. 결국 센 인상은 없어지고 사랑에 빠지게 되었고 7년간의 연애 끝에 2009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유세윤은 술이 잔뜩 취한 채 아내가 홀로 살고 있는 집에서 프러포즈를 했고 그 모습이 진심이라고 생각해 황경희도 받아들였다고 하네요. 유세윤과 황경희는 임신 3개월의 속도위반을 했는데 결혼 이후인 2009년 11월 아들인 유민하를 무사히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유세윤의 아들 외모를 보면 유세윤과 똑 닮은 모습에 유전자의 힘을 느끼게 하며 인스타그램에서 화목한 아내와 아들과의 모습을 자주 올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해서 이어가는 유세윤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유상무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지민

유상무 프로필 나이 와이프 김지민 유상무는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상무는 방송을 통해 재작년 결혼한 아내 김연지에 대해 언급을 한다고 하는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