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다훈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아내 결혼 이혼 재혼 딸 남경민 고향 근황 키

윤다훈이 오늘 방송되는 SBS Plus 예능 '밥은 먹고 다니냐?"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모습을 보기 힘들었다가 드라마 조연으로 조금씩 배우 출연을 이어가고 있는 윤다훈이죠. 오늘은 윤다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윤다훈 프로필 과거 전부인 재혼 딸 남경민 나이 사진 인스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윤다훈 프로필 정보

윤다훈의 본명은 남광우 라고 합니다. 1964년 12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9세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이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2남 1녀 중 장남이며 자녀로는 딸 2명이 있다고 하며 윤다훈 키 175cm 체중 7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최종학력으로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법학사 졸업이라고 하며 1983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습니다.

윤다훈은 1983년 데뷔를 한 뒤 한동안 무명 생활을 겪다가 2000년 MBC 시트콤 '세 친구' 를 통해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요즘도 쓰이고 있는 '선수' 나 '작업들어간다' 라는 유행어를 윤다훈이 방송을 통해서 만들었으며 이 시절 1년 동안 광고만 40개 넘게 찍는 등 최고의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로는 여러 드라마들에 조연으로 감초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윤다훈 전부인과 딸 남경민

윤다훈은 군복무 중에 휴가 때 한 여자를 만났다고 합니다. 이후 제대를 한 1987년 그 여자는 갓난아이를 안고 찾아와 아이를 윤다훈에게 맡기고 떠났다고 하는군요. 그 여자가 윤다훈의 첫째 딸로 배우를 하고 있는 남경민의 어머니라고 합니다. 어린나이의 실수로 결혼도 하지 않고 이별을 하게 되었다고 하며 이때가 윤다훈 나이 23살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딸 남경민을 부모님의 호적에 올렸다가 1988년 윤다훈의 딸로 정식 입적시켰다고 하네요.

군대를 제대한 윤다훈은 생계를 위해 일을 시작하고 정수미 판매를 시작했는데 싹싹한 성격으로 판매왕을 16번이나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에 대해 미련을 버리지 못했고 결국 방송국으로 돌아온 윤다훈은 단역과 조연으로 연기를 다시 시작하였다고 하네요. 그렇게 무명배우로 고생하던 윤다훈은 시트콤 '세남자' 에 출연하며 한번에 인기 스타에 오르게 됩니다.

 

윤다훈 인스타 바로가기

 

윤다훈 딸 인스타 바로가기

윤다훈은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당시 배우 김정균과의 폭행사건으로 인해 징역급 집행유예를 받게 되고 한순간의 나락에 떨어집니다. 그러던 중 2005년 경 아내 남은정을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다훈 아내 남은정은 윤다훈 보다 11살 연하이며 청담동에 있는 퓨전 한식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사업가였다고 합니다. 아내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첫 눈에 마음에 들자 보름 동안을 매일 식당에 찾아갔다고 하네요.

그렇게 윤다훈과 남은정은 사귀기 시작 하였고 결국 2007년 5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실 윤다훈이 결혼을 한 게 아니라 재혼은 아니며 둘 사이에서 딸 남하영을 낳았다고 하네요. 그렇게 딸 두명을 두게 되었는데 첫째 딸인 남경민이 새엄마와 나이차이가 12살 밖에 나지가 않아 언니와 엄마라는 호칭을 번갈아 쓰면서 친하게 지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어릴적에는 손잡고 마트 한번 가본적 없는 윤다훈과 남경민이었지만 지금은 친구처럼 대해준다고 합니다.

윤다훈의 첫째 딸 남경민은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이며 직업 역시 아버지 윤다훈을 이어 배우로 삶을 살고 있는데 과거 드라마 '학교 2013' 에 이어 '신데렐라 언니','세 번 결혼하는 여자' 등에 출연하여 배우로 호평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조금씩 방송에서 감초연기를 보여주며 복귀 중인 윤다훈, 앞으로도 좋은 연기로 자주 방송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해보겠습니다.

 

 

김소현 나이 과거 몸매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김소현은 올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년 KBS 연기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좋

dictionarypeople.tistory.com

 

엠마 스톤 프로필 몸매 남편

엠마 스톤 프로필 나이 몸매 남편 결혼 영화 '크루엘라' 주인공인 '엠마 스톤'이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으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디즈니+ TV가 시작되고 최근 개봉한 영화 '크루엘라'에서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