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대호 프로필 어린 시절 부인 자녀 집

이대호의 최근 소식으로는 야구를 은퇴하고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대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대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어린 시절 가족 고향 학력 부인(아내) 신혜정 결혼 아들 딸 인스타 연봉 수상 최근영상 작품활동 재산 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대호 프로필 정보
  • 이대호 과거 어린시절
  • 이대호 결혼 부인 아들 딸

▶이대호 프로필 정보

이대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6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살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출생이고 키 194cm, 몸무게 128kg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수영초 - 대동중 - 경남고 - 영남사이버대학교 생활체육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형, 여동생과 부인(아내) 신혜정, 딸 이예서, 아들 이예승이 있습니다. 2001년 2차 1라운드 전체 4번으로 롯데자이언츠 프로입단 하였으며 현재 거주지는 해운대 집 마린시티에 아라트리움 펜트하우스라고 합니다.

이대호는 2001년 데뷔 이후 2004년 풀타임 출전을 시작으로 KBO 리그 유일한 타격 7관왕과 두 번의 트리플 크라운, 그리고 9경기 연속 홈런 세계신기록을 달성한 롯데 자이언츠의 프랜차이즈 스타입니다. 일본 프로야구에서 두 번의 베스트 나인, 한국인 최초로 일본 시리즈 MVP를 수상하였으며 이후 메이저리그에서도 한 시즌을 활약하며 두 자릿수 홈런을 기록해 최초로 한미일 리그에서 모두 활약한 한국인 타자이면서, 각 리그에서 최초로 두 자릿수 홈런을 기록한 한국인 타자라는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기다 KBO 역사상 은퇴 시즌에 골든글러브를 수상한 최초이자 유일한 선수이기도 합니다.

▶이대호 과거 어린시절

이대호는 잘 사는 집안에서 잘 먹고 큰 듯 보이지만 어린 시절 꽤 불우했다고 합니다. 3살 때 아버지를 여의고 어머니가 집을 떠나 할머니께서 홀로 키워줬다고 하는군요. 추신수의 권유로 이대호가 야구 선수 생활을 시작하자 삼촌들이 모여서 가족회의 끝에 지지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후 삼촌들이 사직 야구장에 많이 데려갔다고 하는데 야구 선수로 대성해서 할머니를 호강시켜 드릴 생각이었으나 안타깝게도 경남고등학교 2학년 시절 돌아가셨다고 하네요. 이대호가 프로에 입단한 지 몇 년 지나지 않아 친어머니가 다시 같이 살자고 전화가 왔는데 거절했다고 합니다.

▶이대호 결혼 부인 신혜정

이대호는 지난 2009년 12월 26일, 지금의 부인 신혜정 씨와 결혼을 하였다고 합니다. 시즌 중에 사직 야구장 전광판을 이용해서 영상 메시지를 전달하고 뒤이어 3만 관중 앞에서 프러포즈를 하였죠. 이대호가 무명인 시절 부상으로 힘들어할 때 정성껏 간호해 주고 심리적 안정을 찾게 해 준 여자친구로, 2001년 롯데 자이언츠 선수단이 임수혁 선수 돕기 일일 호프를 했을 때 만났다고 합니다. 이대호는 2001년 무릎 부상으로 병원에서 치료를 할 때 보호자가 필요했는데 돌봐줄 사람이 없어서 당시 여자친구이던 와이프에게 부탁을 했는데 신혜정 씨는 당시 대학생이었고 시험 기간이었음에도 서울로 올라와 뒷바라지를 해주었다고 하는군요.

처음에는 '이대호가 너무 크다'며 싫어했으나 적극적인 구애에 곧 사귀기 시작하였고, 오랜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였다고 합니다. 결혼 이후 자녀로 딸과 아들을 출산하였으며 이대호는 넉넉하지 못한 가정환경에서 어렵게 자라서인지, 아내와 자녀들에 대한 사랑이 지극하다고 하네요. 꿈도 가족끼리 외식하는 것이었을 정도로 소박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선행 활동도 많이 한 것으로 유명한데 돌아가신 할머니에게 못다 한 효도를 대신하려고 봉사 활동을 한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연탄봉사 같은 경우 무려 15년 이상 하기도 하였죠. 이제 제2의 인생을 살게 된 이대호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대호 가족동영상 보러가기

 

이대호 아들퀴즈영상 보러가기

 

김태균 프로필 부인(아내) 딸 인스타

야구선수 김태균 프로필 아내 딸 인스타 김태균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아내 김석류와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화 이글스 레전드 김태균은 올 시즌을 앞두고 은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용택 프로필 리즈 연봉 와이프(부인) 한진영 인스타 자녀

박용택 프로필 와이프 아내 한진영 인스타 LG트윈스 레전드 박용택 선수의 최근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박용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