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범학 프로필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이범학은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히트6' 멤버중 한 명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범학은 과거 '이별 아닌 이별'을 부르며 최고의 인기를 얻었고 현재는 트로트가수로 변신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이범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범학 프로필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재혼 자녀 딸 고향 학력 근황 노래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범학 프로필 정보

가수 이범학은 1966년 7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성동구 출생이고 키가 180cm, 몸무게 72kg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서울무학초등학교 - 한양중학교 - 경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철학과 졸업이고 가족은 재혼 아내와 자녀 딸 한 명이 있다고 합니다. 이범학은 1991년 '이색지대'라는 그룹을 통해 데뷔하였어요.

▶이범학 과거

이범학은 과거 어린시절 공부를 잘하는 평범한 학생이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 반에서 1등만 할 정도였고 판사의 꿈을 꿨었다고 하네요. 그러다 음악에 빠졌고 고등학교 2학년 때 밴드를 결성해 보컬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이범학은 3수 끝에 중앙대 철학과를 진학하게 되었으며 군대를 다녀온 뒤 친구의 소개로 가수 오디션을 보며 그룹 '이색지대'의 리드 보컬로 뽑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별 아닌 이별'를 준비하던 중 팀이 깨졌고 이미 준비한 노래였기에 솔로로 활동하며 대박 히트를 치게 되었다고 해요. 하지만 이 곡으로 벌어들인 돈은 소속사가 가져갔고 이범학은 겨우 소나타 1대를 받는 것으로 끝이 났다고 하네요.

▶이범학 결혼 전부인

이범학은 2집부터 바뀐 음악 시장에 적응하지 못했고 가수로써 내리막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이범학은 2000년 친구모임에서 이범학의 첫번째 부인 황모씨를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예쁜 외모에 반해 2달여를 쫓아다니다가 일년 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고 딸 1명을 낳게 되었습니다. 결혼 이후 아기가 생긴 뒤 더 열심히 일을 해야했고 당시 연 수입이 오백만원도 되지 않아 무리하게 지방 공연을 다니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결국 이범학은 전부인과 이혼을 하게 되었으며 딸도 전부인과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전부인과의 이혼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려지진 않았지만 오랜기간 경제적인 어려움에 지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이범학 노래모음 바로가기

 

이범학 아내얼굴 보러가기

▶이범학 이혼 재혼 아내

그렇게 이혼을 한 이범학은 이후 재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범학 현재 아내는 원래 공연기획자였다고 하며 아내 공연에 이범학이 초대되어 처음 만났고 이범학이 대시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범학의 아내는 이범학보다 13살 연하라고 하며 최근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재혼을 했지만 딸에게는 이야기 하지 못했고 배다른 형제를 두지 않기로 아내와 이야기 하기도 하였었다고 하는군요.

 

이범학은 재혼 아내와 함께 식당을 열었었다고 합니다. 아내가 직접 주방을 맡고 이범학은 홀에서 서빙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2012년 '이대발'이라는 노래로 트로트 가수로 변신을 하기도 하였어요. 복년가왕 출연 이후 다시 해물탕 식당일과 간간히 공연을 하는 생활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최근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을 잘 보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히트곡을 불러주는 이범학을 볼 수 있게 되어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김승진 결혼 못한 이유

김승진은 SBS 예능 '불타는 청춘' 에 출연하고 있죠. '스잔' 으로 유명한 가수 김승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 김승진의 과거 리즈시절 사진 김승진 결혼 못한 이유 아버지 집안 나이 근황 등

dictionarypeople.tistory.com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수지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 '안나'에서 '이유미/이안나'역으로 1인 2역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