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오대환 프로필 나이 아내 학력

.고급정보. 2021. 11. 22. 14:04

오대환 프로필 나이 학력 아내

배우 오대환은 오늘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오대환은 최근 개봉한 영화 '강릉'에서 '김형근'역으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는 '강태호'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오대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대환 프로필 정보와 나이 학력 아내(부인) 결혼 학력 장모 와이프 자녀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대환 프로필 정보

오대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천안시 출생이고 키 180cm,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 천안성정초등학교 - 천안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부인) 과 자녀로 1남 3녀를 두고 있다고 합니다. 2004년 영화 '신부 수업'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다나크리에이티브이엔티' 입니다.

▶오대환 학력

오대환은 다부진 체격과 강한 인상으로 주로 힘 쓰는 역할이나 악역, 또는 체형이 걸맞지 않은 코믹하고 순박한 배역을 맡고 있죠. 명품 조연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오대환은 학력사항이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졸업하였다고 합니다. 오대환은 당시 모든 예체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선망하는 학교인 한국예술종합학교가 이름에 대학교가 없다는 이유로 전문대만도 못한 아카데미 수준의 학교라고 생각하고 지원을 했다고 하는군요. 심지어 다니던 연기학원 원장님 조차 아카데미라고 이야기 하자 오대환은 한예종을 우습게 보고 2차 시험을 보러갔고 2차 시험 대기중에도 다른 사람들이 열심히 준비를 하는 모습을 보며 '왜 저렇게까지 열심히 하는거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오대환은 2차 시험에서 생각 나는대로 표현을 했는데 심사를 하던 교수님이 대놓고 "너 같은 덩치 큰 마당쇠 배우가 없었다. 너를 뽑고 싶다'라고 이야기를 했지만 오대환은 중대, 동대를 가겠다고 대답했다고 하는군요. 교수님은 한예종의 정체를 제대로 알려줬는데도 오대환은 시큰둥 했고 결국 최종 합격을 하게 되면서 다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름을 알리기 전 무명배우 당시 아내와 결혼식을 올렸다고 하는데 돈이 없어 장인, 장모님과 함께 살았다고 하는군요. 오대환은 아내와 결혼 이후 자녀로 아들 한 명, 딸 세명을 낳았으며 장모님과 함께 살때 친해지기 위해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더니 장모님은 오대환은 가벼운 것 같다고 남자는 진득한 것이 있어야 한다고 이야기 했고 오대환은 계속해서 애교를 부렸더니 나대지 말라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오대환 아내 자녀

오대환은 2016년 드라마 '38사기동대'를 기점으로 인지도가 많이 높아졌고 이후 분가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오대환은 자신의 아내를 현명한 사람이라고 소개를 하기도 했는데 아내가 무명일때도 중심을 잘 잡아주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때는 아내가 울고 있는 소리를 들어 거실에서 들어가지도 못했던 일을 겪은 적도 있었다고 하는데 그만큼 무명배우의 삶이 힘들었지만 그 상황에서도 꿋꿋히 버텨준 아내 덕에 지금의 오대환이 있다고 이야기 하였어요. 오대환의 아내는 일반인으로 얼굴은 공개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자녀와 함께 하는 사진은 종종 올리고 있죠.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과 행복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