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이철민 프로필 아내 김미경

.고급정보. 2021. 12. 10. 22:46

이철민 프로필 나이 아내 김미경

배우 이철민은 이번 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방구석 1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철민은 카리스마 있는 명품 조연 배우로 최근 SBS 드라마 '팬트하우스'에서 '윤태주'역으로 좋은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이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철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아내(부인) 김미경 결혼 자녀 가족 고향 학력 드라마 영화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철민 프로필 정보

이철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이철민은 1970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2살이라고 합니다. 키 178cm, 체중 72kg 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내(부인) 김미경과 자녀로 아들, 딸이 있다고 하고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1년 영화 '장군의 아들2'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철민은 이름은 잘 몰라도 얼굴을 보면 누구든지 알 만큼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출연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야인시대'에서 '권상사' 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그 후로는 장진 감독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을 하기도 하였죠. 장진 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SNL 시즌1에도 출연했고,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시즌3 - 예능 늦둥이'편에 출연해 악역 전문 배우로서 조폭들의 특징을 재미있게 보여주며 예능감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 이철민은 데뷔 한 지 무려 30년이나 되었다고 하는데 1991년 '장군의 아들2'를 통해 데뷔하였으며 1995년 '젊은이의 양지'로 드라마에서 얼굴을 비추게 되었어요.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아내와 함께 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들을 소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철민 아내(부인) 김미경

이철민의 아내 김미경은 예능 프로그램 '자기야 - 백년손님'과 '별거가 별거냐' 등에 출연을 하였어요. 이후에도 '공부가 머니'에 출연해 늦둥이 아들을 공개하기도 하였죠. 김미경 역시 아름다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데 과거 극단에서 배우로 활동을 했었다고 하며 같은 극단에서 함께 연기를 하면서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은 사귀게 된 이후 데이트를 하던 당시 대학교 앞에 있는 감자탕 가게에 자주 갔는데 그 감자탕집에서 아내에게 매일 밥을 사주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이철민이 있는집의 자식이라는 소문이 돌았지만 돈이 있음에도 검소한 모습을 보여주자 아내 김미경은 더욱 매력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내 김미경의 생일날 미역국을 끓여주는 자상한 모습까지 보여주자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이철민은 결혼을 하려고 준비를 하다 보니 생일 선물로 돈이 없어서 미역국을 끓여준거였다고 하며 감자탕도 감자탕 밖에 사줄 돈이 없어서 감자탕을 사줬다고 합니다. 이철민이 부자집 자식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결혼을 했는데 실제로는 돈이 없었고 결혼 이후 10년 이상을 무명배우로 지내면서 아주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다행이 이철민이 조연 배우로 자리를 잡게 되면서 안정감을 찾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철민과 아내 김미경 사이에는 딸과 늦둥이 아들이 있다고 하는데 딸 이신향은 배우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행복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