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리아 프로필 전남편 이혼이유 근황

가수 리아의 최근 소식으로는 조국혁신당의 비례대표 7번을 배정 받으며 과연 국회의원에 이름을 올리게 될지 궁금해 집니다. 오늘은 리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가수 리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본명 고향 학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근황 수상 노래 최근영상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아 프로필 정보
  • 리아 리즈 과거이야기
  • 리아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1. 가수 리아 프로필 정보

먼저 가수 리아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재원, 국적 한국, 1975년 8월 2일생으로 오래 나이 48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김인섭, 어머니, 남동생 김재열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랑엔터테인먼트로 1996년 1집 앨범이 데뷔라고 합니다. 키 155cm, 몸무게 47kg, 혈액형 O형,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문화콘텐츠 석사과정,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백제예술대학교, 동명여자 고등학교, 은평 중학교, 대은 초등학교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리아랑 대표이사, 동물사랑실천협회 홍보대사, 리아의 EMT실용음악학원 원장 등이 있습니다.

2. 리아 과거 리즈시절

리아는 유명한 가수로 뛰어난 가창력을 가졌으며 예명 리아는 넥스트 베이시스트 '김영석'이 지어준 이름이라고 합니다. 과거 고등학교 시절 라디오 '별이 빛나는 밤에' 별밤 노래 뽐내기 코너에 참가하여 연말결선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이후 청소년 프로그램 '아름다운 세상 커다란 꿈'에서 출연하였고 그때 한 관계자 눈에 뛰어 가수가 되었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활발히 가수 활동을 했으며 히트곡은 노래 개성, 눈물 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2010년에는 '2010 코리아 드래그 레이스 챔피언십' 카레이싱 경기에서 우승을 했고 2011년에는 백제예술대학 보컬 교수 경험을 살려서 실용음악학원을 운영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연극 배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한 적도 있습니다.

가수 리아는 어린 시절에 산안익 아빠 '김인섭'을 따라 네팔에 갔고 네팔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네팔 카트만두, 인도 뉴델리 등지에서 어린 시절을 보내다가 10살 때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하네요. 중학교 시절 가수 '사이먼 앤 가 펑클' 노래를 듣고 가수의 꿈을 키웠고 고등학교 시절에는 통기타 동아리에서 음악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리아 아버지는 건국대 지라학과 출신으로 1964년 은벽산악회를 창립했고 1970년대 초에는 프랑스국립스키등산학교에서 '국제아마추어리더' 교육을 받았다고 합니다. 1974년에는 국내 최초 상설 등산학교 '한국등산학교'를 세웠으며 1975년에는 에베레스트 1차 정찰대 부대장 활동을 했습니다.

3. 리아 전남편 결혼 이혼 자녀 근황

리아는 결혼, 이혼 경험이 있다고 합니다. 2003년 11월 공군 전투기 조종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09년 이혼 기사가 났다고 하는데 전남편과 서로 생활이 너무 달랐고 남편을 위해 음악을 포기할 수 없었다고 하네요. 전남편과 이혼 사유는 전투기 조종사 남편은 지방에서 근무를 해야 했으며 리아는 서울에서 가수 생활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서 서로 생활을 격차가 커졌다고 합니다. 성격차이로 부부사이가 소홀해져 이혼을 결정했다고 하네요. 자녀 정보에 대해서는 없다고 합니다. 이후 열애설 기사도 있었지만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신곡 활동, 콘서트, 광고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리아의 이혼 재혼 남편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는데요. 항상 감사합니다.

 

리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리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조수진 변호사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직업 결혼 남편 자녀

조수진 프로필 고향 학력 결혼 남편 변호사 조수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서울 강북을' 선거구에서 경선을 치르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수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재섭 프로필 과거 활동 결혼 부인(아내) 군대 MBTI 키

김재석 프로필 과거 소속정당 MBTI 키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재섭의 최근 소식으로는 WAVVE 예능 프로그램 '사상검증구역 : 더 커뮤니티'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재섭에 대해서 알아보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