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도연 프로필 나이 남편 강시규

배우 전도연은 영화 '비상선언'에서 '숙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전도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도연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얼굴 리즈 남편 강시규 결혼 자녀 출연작품 몸매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도연 과거 데뷔전

전도연은 과거 어린시절에 무척 평범한 아이었다고 합니다. 특별한 꿈이 없었다고 하는데 꿈이라고 해봤자 현모양처 이자 결혼을 일찍 하는 거 정도 였다고 하는군요. 전도연은 자신이 평범한 아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에 꿈을 꾸지를 않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전도연은 고등학교 3학년 때 청소년 잡지의 엽서 응모에 당첨이 되어 상품을 찾으러 갔다가 거기서 표지 모델을 권유 받았고 광고 모델로 먼저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드라마에 데뷔에 이어 영화에서도 활약하며 국민 여배우에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전도연 결혼 남편 강시규

전도연은 지금의 남편 강시규를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처음에 맘에 들지 않았다고 하는데 소개팅 당시 나이차이가 9살이 나는게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이야기 할수록 끌리는 점은 좋았다고 하는군요. 남편 강시규는 서울대학교 전기공학과 졸업으로 조지워싱턴대 MBA 과정 - 강경식 전 경제부총리가 운영하는 경제연구소 연구원으로 재직 하였으며 전도연과 결혼 당시에는 어학원과 청담동 소재 영어 유치원을 비롯해 3~4개의 사업체를 운영하였고 2004년에는 영화 투자자로도 일을 하였다고 합니다.

전도연 남편 강시규의 아버지는 과거 한독시계 사장직을 역임했던 사업가 집안이라고 하며 부동산 재력가로도 소문이 났었다고 하네요. 또한 강시규는 취미 생활로 레이싱을 즐겼는데 이세창, 류시원이 소속된 레이싱 팀 'R 스타즈'의 이사로도 활동을 하였다고 합니다. 전도연은 남편과 만난지 3개월만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 1달의 준비 기간을 거치고 4개월 뒤 2007년 결혼식을 올렸어요. 당시 강시규의 나이 44살 전도연의 나이 35살이었다고 하는데 둘다 적은 나이가 아닌 만큼 빨리 결혼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양측 모두 빠른 결혼을 원했고 전도연 역시 남편에 대한 믿음이 있어 빠른 시간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결혼 이후 2009년 딸을 출산하며 자녀 한 명을 두고 있습니다. 전도연은 딸과 친구같이 지내고 싶다고 하였는데 엄한 엄마로 지낸다고 밝혔어요. 원래 전도연의 어머니가 엄한 편이라 그런 모습이 싫어 딸에게 잘해주고 싶었는데 자신도 모르게 어머니처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도연 남편의 얼굴은 공개 되었지만 전도연의 딸 모습은 공개 되지 않았네요.

 

전도연 리즈시절 보러가기

 

전도연 가족이야기 보러가기

▶전도연 프로필 정보

전도연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73년 2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입니다. 키 165cm, 체중 42kg, 혈액형 O형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출생이라고 해요. 가족사항 남편 강시규와 자녀 딸이 있고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0년 '존슨앤드존슨' CF 모델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 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족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경호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아버지 결혼

정경호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아버지 결혼 배우 정경호 최근 소식으로는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최치열'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정경호에 대해서 알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선영 프로필 남편 이승원 작품활동

김선영 프로필 남편 이승원 작품활동 자녀 김선영이 출연한 영화 '세자매'가 개봉을 앞두고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를 통해 황금 조연으로 성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