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려원 프로필 나이 국적 리즈 남자친구

배우 정려원의 최근 소식으로는 tvN 드라마 '졸업'에서 '서혜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정려원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정려원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성형 몸매 고향 국적 결혼 남자친구 학력 집안 인스타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정려원 프로필 정보
  • 정려원 가족 리즈 과거얼굴
  • 정려원 남자친구 근황

▶정려원 프로필 정보

본명 - 요아나 정

국적 - 호주

나이 - 1981년 1월 21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노원구

신체 - 키 166cm, 몸무게 47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1남 2녀 중 둘째

종교 - 개신교

학력 - 그리피스 대학교 국제경영학 중퇴

MBTI - INFJ

데뷔 - 2000년 샤크라 정규 1집

소속사 -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정려원 가족 리즈 과거이야기

정려원은 과거 12살일 때 가족과 함께 호주로 투자이민을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호주에서 사기를 당하게 되었고 가족들이 길거리에 나 앉을 정도로 가난해졌다고 하네요. 그래서 13살이 되던해부터 아르바이트를 시작했고 안해본게 없을 정도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을 했다고 합니다. 정려원의 어머니가 독실한 크리스천이라고 하는데 먼 거리에 있는 교회를 가기위해 새벽 부터 다니셨는데 그런 어머니를 보며 "새벽 기도를 하면 밥이 나와 돈이 나와?"라고 말할 정도로 힘든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하는군요. 그렇게 힘든 10대 시절을 보냈던 정려원은 스무살이 되면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려원은 호주의 그리피스 대학교에 다니다가 1년 후 고려대학교에 편입을 하려고 했는데 1년을 참을 수 없어 한국에 2주 일정으로 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국에 있던 도중 가수 이상민에게 길거리 캐스팅이 되었고 연습도 없이 바로 가수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려원은 걸그룹 '샤크라'에서 '려원'이라는 이름으로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당시 정려원의 부모님조차도 TV를 보고 딸이 가수가 된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정려원이 속한 '샤크라'는 1집 앨범 '한'이 큰 인기를 얻으며 한번에 스타의 길을 걷게 되었는데 이후의 다른 노래들은 큰 인기를 얻지 못해 2004년 샤크라를 탈퇴한 뒤 연기자 전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정려원은 '샤크라'를 하는 동안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는게 불편했었다고 하며 배우로 살게 된 이후부터는 드라마에서 연기를 하며 '좋아하는 일을 하면 심장이 뛴다'라는 것을 느끼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연기자 초반에는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는데 기다리는 시간이 많아졌고 언제 있을지 모르는 일 때문에 요가학원과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오디션을 수십번을 넘게 봤지만 다 떨어졌고 배우의 길이 아닌가하며 연예계 일을 그만둘지를 고민하며 단역도 마다 않고 출연을 하다가 드라마 '내 이름은 김삼순'에 출연하며 단번에 인기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정려원 몸매 남자친구 근황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려원은 점점 말라가는 몸매로 인해 거식증 이야기가 나올 정도인데 체질상 살이 잘 안찌는거지 병이 있거나 지병이 있어서 몸매가 마른 것은 아니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실제로도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꾸준히 했었다고 하는데 그냥 7시 이후로는 아무 것도 먹지 않고 군것질을 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하루 세끼는 꾸준히 먹는데 단백질 위주로 먹으며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의 모습을 보면 살을 조금 찌우는것도 보기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정려원은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남자친구 존재 여부 역시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배우 활동 이어가는 정려원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정려원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정려원 샤크라시절 보러가기

 

 

위하준 프로필 본명 고향 과거 데뷔전 복근 작품활동

위하준 프로필 과거 데뷔전 여자친구 배우 위하준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시즌2'에도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위하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시절 언니

노정의 프로필 나이 아역시절 언니 배우 노정의가 출연한 영화 '내가 죽던 날'이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김혜수, 이정은이 함께 출연해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데 노정의도 주연으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