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마야 프로필 과거 결혼

.고급정보. 2021. 8. 31. 21:38

마야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가수 마야는 오늘 방송되는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를 통해 과거 이은하와의 있었던 일이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이은하가 몸이 좋지 않을때 돈봉투를 건낸 일도 있었다고 하는데 마야의 최근 근황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태네요. 오늘은 가수 마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마야 프로필 나이 본명 과거 성형 결혼 남편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야 프로필 정보

가수 마야 프로필 정보를 보면 본명은 김영숙이며 1975년 1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양주군 미금면 금곡리 출생이고 키 165cm, 몸무게 50kg 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이며 가족은 1남 4녀 중 넷째라고 합니다. 2003년 1집 'Born to Do it'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Muto Musiq'입니다.

▶마야 과거 어린시절

마야의 대표곡으로는 데뷔곡인 '진다래 꽃', '나를 외치다' ,'쿨하게' ,'위풍당당' 등이 있는데 파워풀한 노래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2010년 전후의 곡으로 전성기를 누렸으며 특히 '진달래 꽃'으로 많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마야는 과거 어렸을 적 할머니의 손에서 자랐다고 합니다. 가정형편상 충북 청주에 있는 할머니집에서 자랐다고 하는데 양계장 인부 아저씨들 앞에서 간혹 노래를 부르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그러다 초등학교 2학년이 되면서 다시 서울에 있는 가족들과 함께 살았다고 하는데 부모님과는 거리감을 느꼈고 11살 위의 큰언니가 엄마 대신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직장인이었던 큰언니가 24살일때 친구들과 계곡으로 물놀이를 갔다가 세상을 떠나며 마야는 큰 충격을 받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마야는 어머니가 가정을 꾸려나갔으며 아버지는 일주일에도 몇번씩 낚시터로 떠나는 모습을 보고 낚시를 좋아하는 남자와는 결혼을 절대 하지 않을거라는 결심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마야는 서울예대 연극학과로 진학을 하게 되었는데 부모님은 명문대 진학을 바랬지만 마야는 어려서부터 연기에 관심이 많았다고 하는군요. 마야는 예쁜 외모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로는 남성적인 기질이 강했었다고 합니다. 마야는 중학교 2학년때부터 오토바이를 탔는데 남자 아이가 낡은 배달용 오토바이를 타고 마치 본인이 어른인 것처럼 으스대던 모습에 오토바이를 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오토바이 사고를 겪기도 했지만 또래 남자에게 지지 않으려는 마음이 컸었다고 합니다.

▶마야 결혼 남편

마야는 사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마야는 강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로 결혼에 있어서는 강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과거 결혼에 대한 두려움을 가지고 있다고 밝히며 만약 결혼을 하게 되면 그 속에 갇혀버릴 것 같다는 생각 때문에 결혼이 두렵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과거 2011년 당시에도 남자친구가 10년 넘게 없었다고 밝히며 남자친구가 없는 이유로 자신이 쌔보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고 하네요. 마야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놀이 공원에 가보고 싶다고 밝히기도 하였지만 실제로는 혼자서 여행을 가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마야는 연예인 생활을 하면서 대중들이 원하는 모습으로 무대에 서면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롭지 못한 자신이 싫었는데 외국으로 여행을 가면서 그런 고민의 상당부분을 해결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여행을 떠나면서 평소 느끼지 못했던 소중한 것을 깨닫게 되는것도 좋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가슴이 답답할 때 여행을 즐겨 하곤 한다고 합니다. 마야는 가수 활동을 이어가다 2004년부터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인상적인 조연 연기를 보여주기도 하였죠. 연기전공 답게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최근에는 별다른 근황 소식 없이 조용히 지내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조만간 마야의 남자친구 결혼소식과 방송에서도 다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