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성호 프로필 나이 아내(부인) 결혼

정성호는 이번 주 방송되는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성호는 과거 'SNL 코리아' 크루로 많은 사랑을 받기도 했으며 최근에는 한강뷰 집을 자랑하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코미디언 정성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성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아내(부인) 경맑음 결혼 자녀 고향 학력 인스타 집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성호 프로필 정보

정성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4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7cm, 몸무게 69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방송연예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경맑음과 자녀 딸 2명 아들 2명이 있다고 합니다. 1998년 MBC 공채 9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장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정성호는 1998년 MBC 개그맨 공채 9기로 데뷔하였는데 기나긴 무명의 시간을 겪다가 2006년 '개그야'의 코너 '주연아'에서 띠동갑인 김주연을 가르치는 과외선생님으로 나와 '한석규' 성대모사로 일약 스타덤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김효진, 박명수, 정준하 등의 선배가 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을 떠난 뒤 출연진들 중에서 서열 2위로 있기도 하였죠. 하지만 '주연아' 이후에는 이렇다할 히트작을 내놓지 못했는데 MBC 코미디언 중에서는 성대모사로 이름을 알리기는 하였죠. 그래서 TV 활동은 뜸해도 라디오에서는 꾸준히 활동을 하다가 2011년 MBC '나는 가수다'를 패러디한 '나도 가수다'에서 임재범을 패러디하며 또 한번 주목을 받게 되었고 '나는 하수다' 코너에서 박그네를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정성호 인스타 바로가기

정성호 아내(부인) 경맑음 결혼

그런 정성호는 무명을 탈출하면서 연애를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정성호와 아내 경맑음은 2008년 말 지인들의 모임에서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정성호는 '주연아'로 인기를 얻은 뒤 침체기를 겪던 상태였고 아내 경맑음은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유학을 다녀온 상태였다고 합니다. 당시 아내 경맑음의 나이는 정성호보다 9살 연하였다고 하며 경맑음의 아버지는 무역 업체를 운영하였었다고 하네요. 정성호는 2009년 6월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고 곧 혼전임신을 하게 되면서 2010년 1월 17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짧은 만남이었기에 결혼식을 준비할 때 싸우기도 많이 하였다고 하는데 하나님이 주신 선물이라고 생각하면서 행복한 신혼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정성호 개인기모음 보러가기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은 스킨십을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그러한 노력으로 인해 결혼 2년만에 아이를 세명이나 낳았으며 이후 마지막으로 한 명을 더 낳으며 무려 자녀 4명의 부부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첫째와 둘째는 딸이며 셋째와 넷째는 아들이라고 하는데 막내아들은 이름을 아예 '정재범'으로 짓기도 하였네요. 정성호는 의외로 학창시절 엄친아였다고 하는데 중학교 때까지 전교 1등을 했다고 하며 상장으로 장판을 깔 정도여서 어머니가 개그맨을 절대로 안된다고 반대를 할 정도였다고 합니다. 똑똑한 머리가 결국 개그와 결혼까지 잘 만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한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생활 계속해서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주현영 프로필 과거 몸매

주현영 프로필 나이 몸매 인스타 배우 주현영은 현재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주 기자'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주현영은 2019년 데뷔한 신인배우로 현재 'SNL 코리아 - 위켄드 업데이트' 코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