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서진 프로필 나이 집안 한지민 결혼 인스타

이서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TVING 드라마 '내과 박원장'에서 '박원장'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던 이서진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미남역이 아닌 대머리로 코믹 연기를 보여준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이서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서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연인 여자친구 가족 집안 아버지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서진 프로필 정보

이서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1년 1월 30일생으로 52세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중구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에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2남 1녀가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뉴욕대학교 경영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9년 SBS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후크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서진은 과거 1999년 드라마 '파도 위의 집'으로 데뷔한 이후 2003년 MBC 드라마 '다모'에 나와서 "아프냐? 나도 아프다"라는 명 대사로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 대사는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며 그 해 대한민국 최고 히트 유행어 중 하나가 되기도 하였죠. 이후 '불새'와 '이산' 등 후속 작품들이 잇달아 성공하며 '결혼계약'과 함께 MBC에서만 최우수상을 3번 수상하는 등 브라운관 스타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게 되었어요. 2018년 출연한 영화 '완벽한 타인'에서는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모습으로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시도하며 극찬을 받게 되었으며 그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 '삼시세끼', '윤식당' 시리즈에 꾸준히 출연하면서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서진은 원래 연출을 하고 싶었는데 대학교 선배인 홍유진 교수님의 권유로 연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출연작에 의견을 내서 반영이 된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드라마 '다모'에서는 대본에 있던 씬을 신인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캐릭터답지 않다고 반대하여 결국 찍지 않았고 '결혼계약'에서도 원래 착하기만 했던 남자주인공의 캐릭터가 이서진의 의견으로 변경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는군요. 이서진은 대사를 틀리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 외우기 보다는 이해하는 타입이라고 합니다. '이산' 촬영 당시 가장 분량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대본 분석을 잘 하고, 드라마 전체를 보는눈이 뛰어나다는 이야기를 들었으며 자신이 출연하지 않는 부분의 오류도 귀신같이 잘 집어낸다라는 칭찬을 듣기도 하였습니다.

 

이서진 영어실력 보러가기

이서진 가족 집안 결혼 연인

이서진은 엄친아로도 유명한데 금융가 집안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서울은행장과 제일은행장을 지내셨다고 하며 아버지는 안흥상호신용금고 이사장을 지낸 금융인 이라고 하는군요. 그런 이서진은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지내고 있는데 오랜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단 한 번의 공개 연인 관계를 공개한적이 있었죠. 상대는 배우 김정은이었는데 이 둘은 지난 2007년 방송된 SBS 드라마 '연인'에서 연인으로 출연했고 드라마가 끝난 뒤 이서진이 고백을 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교제 2년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 당시 김정은은 일방적인 결별 소식을 들었다는 대답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언론에서는 이서진의 어머니 반대가 심했기 때문에 극진한 효자인 이서진이 어머니의 말을 따랐을 것이라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결별 이후 이서진은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는데 당시 상대는 이효리로 2004년 삼성 휴대폰 광고를 함께 촬영하며 친분을 키웠고 이효리의 조카 돌잔치에 유일하게 연예인으로 참석하며 열애설이 나오기도 하였죠. 둘은 일본에서 데이트하는 사진이 공개되며 결혼설까지 제기되었으나 이효리의 아버지가 직접 이 사실을 부인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서진은 연예인 데뷔 전 심은하와의 열애설도 나왔지만 공식적으로는 인정하지 않았고 이후에는 연애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어요. 이서진은 결혼에 대해 결혼 생각이 없으니까 하지 않고 있다고 이야기 하였는데요 그래도 조만간 여자친구 결혼 소식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윤균상 과거 여자친구

윤균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예능 '신박한 정리'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작년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에서 주연으로 출연하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윤균상은 과거 예능 '삼시세끼' 출

dictionarypeople.tistory.com

 

한지민 나이 프로필

한지민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남주혁과 함께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지민과 남주혁이 함께 출연한 영화 '조제'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 상태에서 홍보

dictionarypeople.tistory.com

 

탤런트 김정은 남편 재혼

배우 김정은이 드라마 '위험한 아내'에서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김정은이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김정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