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정재욱 프로필 결혼

.고급정보. 2021. 9. 9. 18:42

정재욱 프로필 나이 결혼

가수 정재욱은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재욱은 최근 SBS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을 하는 등 예능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해주고 있네요. 오늘은 가수 정재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재욱 프로필 정보 나이 고향 과거 결혼 여자친구 아내 학력 노래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재욱 프로필 정보

정재욱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5년 11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7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고 키 181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영남고등학교 졸업이며 현재 가수이자 사업가 입니다. 1999년 1집 앨범 'Foolish Separation'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FAB 엔터테인먼트' 라고 합니다.

▶정재욱 과거

정재욱은 과거 가수 출신으로 현재 'FAB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대표로 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어리석은 이별', '잘가요', '가만히 눈을 감고' 등이 있으며 최근들어 '복면가왕' 과 '슈가맨'에 출연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정재욱은 과거 1999년 1집 '어리석은 이별'이라는 곡으로 가수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당시 조성모가 얼굴 없는 가수로 'To heaven'을 히트시키자 정재욱 역시 신비주의 컨셉으로 방송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후 2집곡인 '잘 가요'가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여러 가요 프로그램에서 활동을 하기 시작하였고 순위 역시 10위 권에 들면서 선전하게 되었죠. '잘 가요' 뮤직비디오에서 배우 이서진이 출연하였으며 '어리석은 이별'에는 최수종과 차승원, 최진실 등이 출연하기도 하였어요.

정재욱은 2006년 4집 앨범을 발표한 이후 별다른 근황이 알려지지 않았는데 당시 소속사 문제로 인해 완전 미궁으로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 김경호의 추천으로 소속사에 들어갔었다고 하는데 그런 일이 있고 7~8년이 지난 뒤 김경호가 정재욱에게 그 소속사를 추천해서 정말 미안하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정재욱은 제대로된 가수 활동을 하지 못한채 사람들에게 잊혀져 갔는데 MBC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9차 경연에 참여하면서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모습을 드러냈으며 사업을 하면서 지내고 있다는 근황을 밝히기도 하였죠. 이후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10화에서 희열팀 슈가맨으로 참가했으며 그 사이 주식으로 무려 20억원을 벌었다는 근황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습니다.

▶정재욱 결혼

정재욱은 가수 활동을 하며 번 돈 2억원을 자금으로 시작해 20억원 정도의 돈을 주식을 통해 벌었다고 하는데 매일 컴퓨터로 주식 동향만 들여다보는 것이 사람 사는 것 같지 않아 주식 투자자의 삶에 염증을 느꼈고 흥청망청 사람들과 어울리며 돈을 쓰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오히려 점점 혼자가 되는것을 느꼈고 결국 주식 투자는 그만 두고 다시 가수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정재욱은 아직도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인데 결혼을 하게 되면 이것저것 챙겨야 할 부분이 많아지고 그렇게 되면 음악을 하는 데 방해를 받게 되어서 결혼을 하지는 않았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독신주의자는 아니라고 하며 여자친구는 많이 사귀어 봤다고 하는군요.

정재욱은 과거 히트에 대한 강박이 굉장히 강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꼭 히트를 쳐야 해'라고 기 쓰고 작업을 하다보니 잘 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그래서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동료에게도 항상 80퍼센트만 열심히 하자고 하는데 100퍼센트 열심히 하다보면 나중에 큰 좌절감을 겪을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선택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정재욱은 '슈가맨' 출연 이후 이를 계기로 2016년 '크로스 더 라인'이라는 음반을 내기도 하였으며 2019년 9월에는 SBS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출연을 하기도 하였어요. 정재욱은 현재 'FAB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걸그룹을 소속 가수로 두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