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주리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자녀 키

정주리는 오늘 방송되는 MBN 예능 '국제부부'에 출연해 뷰티투어에서 성형에 대해 조언을 해준다고 하네요. 정주리는 2015년 결혼 이후 육아와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병행하고 있죠. 오늘은 코미디언 정주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주리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김종부 결혼 직업 자녀 아들 고향 학력 인스타 몸매 성형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주리 프로필 정보

정주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5년 5월 2일생으로 올해 나이 37살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동두천시 출생이고 키는 166cm라고 하네요. 가족으로는 부모님, 남동생 정주호와 남편 김종부, 자녀로 아들 셋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복대학교 피부미용과 전문학사 졸업입니다. 2005년 SBS 공채 8기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이컴퍼니'입니다.

▶정주리 과거

정주리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양세형과 친구였다고 하며 함께 학교 축제에 나가 최우수상을 탄 뒤 코미디에 흥미를 느끼게 되었지만 집안의 반대로 포기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에 진학하며 평범한 학생으로 살다가 2005년 SBS '개그 콘테스트'를 한다는 소식을 듣고 자신은 참석할 생각없이 친구인 양세형에게 권했다가 자신도 마지막 날 원서를 넣었다고 하는군요. 정주리는 단지 우승상금이 탐나서 접수를 했는데 대상을 타게 되면서 코미디언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부분의 코미디언들은 데뷔전 연극영화과나 극단에서 기본기를 쌓으며 데뷔를 하는데 정주리는 전혀 그런 일 없이 한번에 대상을 타며 코미디언 공채 합격을 하게 되었고 처음부터 상당히 큰 인재가 될 것으로 많은 주목을 받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SBS '웃찾사'가 한창 인기가 많던 시절에 '따라와'라는 코너에서 유행어를 만들며 인지도를 높였고 예능 무대로 활동을 옮긴 뒤 자신만의 캐릭터를 살려 많은 사랑을 받으며 패널로 자리잡게 되었어요. 정주리의 외모가 뛰어나지는 않지만 몸매가 엄청나다는 것이 알려지며 '정주리 뒷태' '정주리 몸매' 등 정주리의 몸매가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주리 남편 결혼

정주리는 지난 2015년 5월 31일 한 살 연하인 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주리 남편의 직업은 회사원이라고 하며 둘은 무려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당시 정주리는 임신 3개월이었다고 밝혔는데 속도위반으로 결혼식을 올려 2015년 12월 첫째 아들을 출산하게 되었습니다. 정주리 남편 과거 얼굴과 결혼 당시 외모를 보면 상당히 잘 생긴 얼굴임을 알 수 있는데 결혼 이후 살이 쪄서 전혀 다른사람이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혼 이후 맛있는 것을 많이 먹어 정주리와 남편 역시 살이 많이 쪘는데 레몬밤 다이어트를 해서 무려 20kg 이상 살을 뺐다고 합니다.

정주리는 남편과 결혼 이후 2015년 첫째 아들을 출산한 이후 2017년 둘째, 2019년 셋째 아들을 낳으며 아들 셋을 둔 엄마가 되었습니다. 정주리는 남편이 과거에 군대를 갔을 당시 바람을 핀 경력이 있는데 용서를 한 뒤 결혼까지 골인하는 일도 있었다고 밝혔네요. 정말 오래된 연인이었음을 알 수 있기도 한데요 최근 육아로 방송 활동을 뜸하게 했지만 조금씩 방송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정주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장도연 성형과 결혼

요즘 대세 장도연은 KBS2 예능 '개는 훌륭하다'에 고정 멤버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장도연인데요 강형욱, 이경규와 함께 MC를

dictionarypeople.tistory.com

 

허경환의 과거와 사업

허경환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예능인으로 그리고 사업가로 성공한 인생의 허경환인데 그 속에는 어떤 모습이 있을 지 기대가 됩니다. 허경환의 과거와 성형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