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윤희 프로필 나이 과거 남편 로아

배우 조윤희는 새롭게 시작하는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조윤희는 지난해 전남편인 이동건과 합의이혼 소식을 전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조윤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조윤희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이동건 결혼 이혼이유 자녀 딸 고향 학력 집안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윤희 프로필 정보

조윤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2년 10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 170cm, 몸무게 5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딸 이로아가 있습니다. 1998년 패션잡지 '에꼴'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킹콩 by 스타쉽) 입니다.

▶조윤희 과거

조윤희의 아버지는 군인이라고 합니다. 보수적인 집안에서 소극적으로 자랐으며 연예인을 시작할 때도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고등학교 때 우연히 길거리에서 에이전시 소속 매니저의 눈에 띄게 되며 잡지 모델로 캐스팅이 되었는데 당시 매니저들이 연예인 데뷔를 빌미로 사기를 친 사건이 터져서 조윤희의 부모님이 많이 불안해 하시며 허락을 해주셨다고 합니다. 1998년 패션 전문 잡지 '에꼴'의 모델로 데뷔한 후 1999년 가수 이수영의 'I Belie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것을 계기로 정식 데뷔하게 되었어요. 뮤직비디오와 CF, 시트콤 등에 출연하며 급부상한 하이틴 스타로 2000년대 초 이수영의 뮤직비디오에 아주 많이 출연한 이수영 뮤직비디오 전담 배우라고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조윤희는 잡지모델을 하면서부터 끊임없이 이 길이 자신의 길인가, 어울리는 사람인가 항상 고민을 했었다고 합니다. 다른 연예인들 처럼 끼가 넘치는 것도 아니고 특별한 재주가 있는것도 아니었으며 성격도 적극적이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렇게 생각을 하면서도 이상하게 포기는 안되었다고 하는데 아마도 연예계의 일 외에는 하고 싶은 게 없었기 때문이 아닐까 한다고 합니다. 이렇던 조윤희는 차츰 자신의 틀을 깨기 시작하였는데 나이가 한 살 한 살 들어가며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고 그렇게 2012년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이숙'역으로 출연하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았고 영화 '럭키'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연이은 흥행과 MC 라디오 DJ 등 다방면의 활동으로 제2의 전성기를 맞게 되었습니다.

▶조윤희 전남편 이동건

조윤희는 2016년 출연한 KBS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는데 이 드라마에서 상대역이었던 이동건과 드라마 종영 후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고 혼인신고 후 2017년 9월에 결혼식을, 12월에는 딸을 출산하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속도위반으로 결혼을 하게 되었으며 이동건이 딸을 출산이후 딸을 예뻐하는 이동건의 모습이 부러웠던지 스스로를 '베이비'로 불러달라고 했다고 하는군요. 이동건은 조윤희를 '유니짜장'이라고 불렀으며 조윤희는 이동건을 '동고라니'로 부른다고 말하며 달달한 결혼 생활을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조윤희 이동건 이혼이유

이동건은 무뚝뚝해 보이는 이미지와는 달리 엄청난 사랑꾼이었다고 하는데 결혼 3년만인 2020년 이혼소식을 전하며 많은 충격을 주기도 하였습니다. 당시 조윤희와 이동건은 합의이혼을 했다고 전했으며 이혼이유로는 '성격차이'라고 밝히기도 하였죠.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지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하였으며 이혼한지 1년만인 올해 혼자서 육아를 이어가는 싱글맘의 삶을 보여주는 예능 프로그램 '내가 키운다'에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출산이후에도 뛰어난 관리로 미모와 몸매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는 조윤희,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행복하고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동건 전여친

배우 이동건이 새로운 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 에 주연인 지강우 역을 맡았다는 소식입니다. 함께 나오는 배우로 흥행의 여신 신혜선과 인피니트 엘 김명수가 함께 출연한다고 해서 상당히 기

dictionarypeople.tistory.com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수지 프로필 몸매 키 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수지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드라마 '안나'에서 '이유미/이안나'역으로 1인 2역 연기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수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