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영훈 프로필 아내 이윤미 딸

주영훈은 내일 방송되는 TV조선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종종 비추고 있는 주영훈인데 그동안 숨겨뒀던 골프실력을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는 소식이네요. 오늘은 주영훈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주영훈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아내(부인) 이윤미 결혼 자녀 딸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영훈 프로필 정보

작곡가겸 가수 주영훈은 1969년 11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살입니다. 고향은 강남구 청담동 출생이고 키 183cm, 혈액형 A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경기고등학교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내(부인) 이윤미와 딸 주아라, 주라엘, 주엘리 가 있다고 합니다. 1979년 영화 '소나기'를 통해 아역배우 데뷔하였으며 종교는 기독교라고 하는군요.

▶주영훈 과거

주영훈은 과거 1978년 황순원의 소나기에서 아역으로 잠깐 출연을 했으며 시간이 흐른 뒤 1993년 가수 심신의 '내가 처음 사랑했던 그녀'를 통해 작곡가로 데뷔한 후 엄정화, 코요태, 김현정, 터보 등 여러 가수들과 함께 작업하며 수많은 히트곡들을 작곡하였습니다. 1997년에는 '젊은 날의 초상'이라는 곡을 타이틀로 본인의 솔로 1집을 발표해서 가수 활동도 시작했으며 2000년에 발매한 2집 '노을의 연가'는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전업 작곡가들 중에서 가수로도 활동하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죠. 1990년대 말에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렸는데 특히 예능에서 울보 겁쟁이 캐릭터로 많은 인기를 얻으며 '호빵맨'으로 불리기도 하였습니다.

▶주영훈 아내 이윤미 결혼

주영훈은 2006년 연기자 이윤미와 결혼하며 딸 세명을 낳기도 하였습니다. 주영훈은 원래 독신주의자였다고 하는데 결혼에 대해 생각을 많이 했지만 결국 '결혼은 미친 짓이다'라는 결론을 내렸었다고 하는군요. 주영훈은 원래 아내에 대한 여덟가지의 조건을 만들기도 했는데 특히 '야망이 크지 않은 여자'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 전의 여자친구 열애 도중 어떤 일을 겪게 된 건지는 모르지만 결과적으로 '야망이 별로 크지 않은 여자?' 이윤미를 만나게 되면서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이윤미는 주영훈과 사귀기 전 주영훈을 먼저 좋아하는 아는 언니가 있었고 이윤미는 그 언니를 통해 주영훈을 처음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윤미는 주영훈과 그 언니 3명이서 여행도 다니며 친하게 지냈다고 하며 언니의 적극적인 대시에도 주영훈은 넘어가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주영훈이 이윤미를 집에 데려다 줬는데 언니가 의심을 하게 되었고 집 근처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차에서 내리는 모습을 찍어 언론사에 뿌렸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스캔들이 터지게 되었고 그때 주영훈이 변호사를 소개시켜주면서 더 가까워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스캔들 당시에는 사이를 부인했지만 이후부터 조용히 사귀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결혼까지 성공하게 되었는데 주영훈은 아내 이윤미를 나이보다 엄청 성숙하고 대인배 스타일이라고 말하며 결혼을 잘했다고 자랑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윤미는 주영훈이 늦게 오는 날에도 전화해서 언제오냐는 것을 묻지 않는다고 합니다. 어련히 알아서 잘 들어올까 라고 믿어준다고 하며 그래서 주영훈도 이윤미가 실망할 일을 절대로 하지 않는다고 하는군요. 결혼전부터 이윤미는 탤런트보다 한 남자의 아내가 더 좋다고 이야기 했다고 하는데 결혼 이후에도 이윤미는 항상 '남편을 위한 기도'만 한다고 합니다. 정말 가정적인 모습의 이윤미와 주영훈이라고 하며 딸들을 위해서도 항상 최선을 다한다고 하네요. 최근 작곡가로의 활동은 보여주고 있지는 않지만 다시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주영훈 이윤미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윤미 프로필 과거얼굴 점 근황 자녀

이윤미 프로필 과거얼굴 점 근황 자녀 이윤미는 이번주 방송되는 '우리 다시 사랑할수 있을까2' 에 출연하며 근황소식을 들려준다고 합니다. 주영훈과의 결혼 이후 정말 오랜만에 방송에서 모습

dictionarypeople.tistory.com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엄정화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전남자친구 가수 겸 배우 엄정화의 최근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엄정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