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정수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결혼

배우 한정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골프왕'에 출연해 숨겨뒀던 골프실력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한정수는 최근 예능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iHQ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참여했다가 현타를 겪으며 잠정 하차를 하기도 하였어요. 오늘은 배우 한정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한정수 프로필 나이 과거 여자친구 결혼 고향 학력 몸매 근육 성형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정수 프로필 정보

배우 한정수 프로필 정보를 살펴보면 1972년 11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시 강동구 출생이고 키 186cm, 몸무게 85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서울예대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가 국가대표 축구선수 故한창화 님이라고 합니다. 1996년 남성 듀엣 '데믹스'로 가수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도도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한정수 과거 어린시절

한정수의 아버지는 1954년 스위스 월드컵 당시 대표팀 선수로 참가했고 1966년 제5회 방콕아시안게임에서는 축구대표팀 감독으로도 활동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한정수도 과거 축구를 했다가 미대로 진학을 했고 경제학과로 전과했다가 가수로, 다시 배우의 삶을 살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한정수는 과거 어린시절 초등학교 5학년 때까지 5년 내내 반장을 도맡았고 공부도 반에서 1등을 할 정도로 똑똑했다고 하며 어머니와 초등학생때까지는 학교 등교를 함께 할 정도로 사랑을 받으면서 컸다고 합니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축구를 시작했지만 운동을 하는게 싫었고 아버지 역시 한정수가 축구에 소질이 없다는 것을 눈치채고 더이상 운동을 시키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한정수는 미대를 다니던 중 적성에 맞지 않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고 결국 시험을 다시 쳐서 경제학과에 들어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그러다 우연히 밴드에 들어가 베이스 기타를 치게 되고 모 음반사와 계약을 했는데, 데뷔할 때는 댄스가수로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앨범이 망하고 방황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드럼을 치던 친구에게 연락을 받고 극단에 가게 되었는데 싫증을 잘 내는 성격이던 한정수가 연기에는 싫증이 나지 않다는 것을 느끼며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게 되었다고 하네요. 결국 한정수는 28살 늦은 나이에 서울예대 연극영화과를 들어갔고 본격적으로 연기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정수 결혼 여자친구

오디션을 보고 다니다 결국 31살 나이에 영화 '튜브'로 배우 데뷔를 하게 되었고 이후 무명 배우의 삶을 살게 되었죠. 그러다 결국 드라마 '추노'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제대로 알리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이어가게 되었어요. 한정수는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입니다. 이혼을 하거나 하지 않았는데 과거에 여러 여자친구들을 사귀었지만 여자친구와 결별을 하게 된 이유가 여자친구의 바람때문이었다고 하며 한두명이 아니라 여러번 그런 경험을 겪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한정수가 아직 결혼을 하지 못한 이유를 주변 동료들이 언급을 하기도 했어요.

과거 안선영은 "남편감으로 일등이 있으면 꼴등도 있다. 꼴등이 바로 배우 한정수인데 보기에는 상남자이지만, 현실은 해맑은 소년이다"라고 말하며 한정수가 남자는 뭐든지 한번씩 빠져봐야 한다며 2년 동안 게임에 중독된 적도 있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절친인 故김주혁이 밝힌바로는 한정수가 결혼하지 못한 이유로 아직 정신을 차리지 못한 것이라고 말하며 나이가 많아지면 눈도 낮추고 해야하는데 따지는게 많아서라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한정수는 귀여우면서 동양적인 얼굴을 좋아한다고 밝히며 김연아가 이상형이라고 말하기도 하였어요. 조만간 결혼 소식과 활발한 연기 활동도 이어가는 배우 한정수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이모 한백희

김완선 프로필 나이 리즈 이모 한백희 김완선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완선은 최근 예능에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제2의 전성기를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송은영 프로필 나이 리즈 과거 남자친구

송은영 프로필 과거얼굴 나이 리즈 남자친구 송은영은 현재 SBS 프로그램 '골때리는 그녀들'에서 '불나방'팀 소속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과거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배우 송은영에 대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