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해성 프로필 리즈 성형 과거얼굴

가수 진해성의 최근 소식을 알아보면 새롭게 시작하는 '미스터 트롯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진해성은 KBS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오늘은 진해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진해성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성형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어머니 노래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해성 프로필 정보

가수 진해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은 이상성이며 1990년 6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고 키 187cm, 몸무게 86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주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졸업이며 군대는 육군 병장 만기전역이라고 합니다. 2012년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K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진해성은 2012년 데뷔를 하였는데 실제 주목받기 시작한 시기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기 시작한 2018년부터입니다. 진해성은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KBS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경력을 가지고 있어요. 진해성은 어려서부터 트로트 가수를 꿈꿨다고 하는데 8살때부터 트로트를 즐겨들었다고 합니다. 진해성의 아버지가 가수를 하고 싶어했다고 하는데 아버지의 기교와 어머니의 목소리를 닮아서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하는군요.

■진해성 과거 이야기

진해성은 과거 학창시절 유도선수였고 트로트가수의 꿈은 아버지의 반대에 부딪혔다고 합니다. 하지만 끝없는 노력과 열정을 보여주며 가수로 데뷔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 심지어 예명 '진해성'까지 선물받았다고 하네요. 당시 진해성의 가족들이 진해에 살고 있었다고 하는데 진해의 별이 되라는 의미로 진해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진해성은 학창시절 친구들 앞에서도 트로트를 부르고 청년이 되어서도 거리에 나와 버스킹을 했는데 그러다 지금 회사의 대표에 눈에 띄게 되었고 그렇게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진해성 무대영상 보러가기

 

진해성 공식팬카페 보러가기

■진해성 학폭 논란

진해성은 2021년 2월 학교폭력 폭로글이 나오며 논란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중학교 시절 일진 무리였다고 주장하는 일이 있었죠. 실제로 진해성은 유도를 하던 시절 몸무게가 100kg이 넘었었다고 합니다. 겉으로 보기엔 건장해보였지만 소위 말하는 날라리나 모범생들과도 잘 지냈다고 하는군요. 학폭 논란이 나오자 동창들과 담임 선생님까지 자발적으로 인터뷰를 하며 "진해성의 학폭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이야기 하였다고 하는데 이후 논란이 사라지게 되었고 다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진해성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박서진 프로필 과거얼굴 안타까운 가정사

박서진 프로필 과거얼굴 안타까운 가정사 '장구의 신' 박서진의 최근 소식으로는 TV조선 '미스터 트롯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박서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노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이은혜

노지훈 프로필 과거얼굴 결혼 아내 이은혜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인 노지훈은 현재 KBS2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노지훈의 아들이 언어 능력 하위 1% 라는 언어발단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