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상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이상민의 최근 소식으로는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근 빚을 다 갚았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상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상민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고향 학력 리즈 노래 인스타 MBTI 집 키 빚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상민 프로필 정보

이상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3년 6월 2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0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서구 출생이고 키 174cm, 몸무게 83kg, 혈액형 O형이에요. 가족으로는 어머니와 누나가 한 명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서울예술대학 영화과 중퇴라고 합니다. 1994년 룰라 정규 1집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상민 리즈 과거얼굴

이상민은 혼성그룹 룰라의 리더이자 메인 래퍼이죠. 과거 1990년대 말부터는 제작자로 변신해 '상마인드'를 설립하고 '샤크라', 'S#ARP', '컨츄리꼬꼬' 등을 성공시키며 2000년대 초반까지 정상급 프로듀서로 이름을 날리게 되었어요. 하지만 '엑스라지'와 'QOQ'가 흥행에 실패하게 되었고 김지현의 2집과 백지영의 4집이 성공을 거두지 못하며 위기를 겪다가 사업가로 변신했는데 2004년 11월 부도로 인해 무려 69억 8천만원의 빚을 지게 되었고 그 후 여러 구설수에 오르며 추락하게 되었지만 2012년 '음악의 신'으로 화려하게 재기한 뒤 현재 여러 TV 프로그램의 MC이자 예능인으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상민 결혼 전부인

이상민의 전부인은 가수 이혜영이죠. 코코로 활동을 이어가던 이혜영은 이상민을 만나 약 8년이라는 오랜기간 동안 연애를 이어가다가 2004년 6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어요. 당시 이상민과 이혜영은 2살 연상연하 커플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 말 많은 연예계에서 약 8년간의 연애를 했기에 많은 사람들은 별탈없이 오랜기간동안 행복한 결혼 생활을 누릴 것이라고 생각을 하며 결혼에 대해 많은 축하를 해주었죠. 하지만 둘은 불과 1년 2개월간의 결혼생활만에 이혼을 하게 되었고, 곧이어 이혜영이 이상민을 사기 혐의로 고소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과 이혜영은 결혼 이후 둘 사이에 자녀가 없는데 이상민이 사업때문에 집에 잘 들어가지 않으며 자녀가 있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이상민 이혼이유

당시 이혜영은 이상민이 결혼전인 2004년부터 총 22억 7천만원을 가로챘다며 고소를 하는 일이 벌어졌죠. 그리고 결혼 생활 중에도 다른 사람에게 10억원을 빌리면서 이혜영의 이름으로 차용증명서를 내서 이혜영이 대신 빚을 지게 되었다고 주장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상민 측에서는 이혜영의 의사결정이 있었다고 밝히며 반박을 하게 되었어요. 하지만 당시 이혜영의 변호사 측에서는 자신이 모르는 빚까지 떠안으며 위장 이혼이라는 누명까지 쓰면서 모르는 사람들에게 고소까지 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그 수위가 감당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어쩔 수 없이 이상민을 고소하게 된 것이라고 밝히며 이혜영이 본인의 의사와 상관없이 휘말리는 사건들에서 벗어나게 된다면 이상민의 고소를 취하할 수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어요.

그러한 시간이 지난 뒤 이상민은 이혼은 전부 자신의 잘못이라고 밝혔는데 결국 이혜영과 이상민의 이혼사유는 이상민의 사업 실패와 더불어 가정 생활에 충실하지 못한점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상민은 당시 있었던 엄청난 액수의 빚을 개인 파산 신청하지 않으며 갚아나가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죠. 실제로는 많은 빚들도 동업자들이 투자금을 들고 도망가서 빚더미에 앉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책임감 덕분인지 이상민은 다시 한번 빚쟁이 컨셉으로 많은 기회를 받게 되었고 현재로는 그 빚을 거의 다 갚아간다는 이야기가 들리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이상민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혜영 남편 부재훈

이혜영은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한다고 합니다. 이혜영은 최근 화가로 변신하였으며 소속사와 계약을 맺으며 방송 활동도 준비하고 있었다고 하는군요. 오

dictionarypeople.tistory.com

 

임원희 프로필 피부 전부인 이혼이유

요즘 미우새로 제2의 전성기를 맡고 있는 임원희가 JTBC 새로운 드라마 '보좌관' 출연 소식과 그 전 '아는형님' 에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임원희 인데요 오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