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불암 프로필 리즈 본명 부인 김민자 자녀

최불암은 이번 주 방송하는 JTBC 예능 '슈가맨3' 에 정여진과 함께 출연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음반까지 냈었다는 것은 몰랐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최불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텐데 특히 최불암 프로필 본명 리즈 과거와 부인(아내) 김민자 사진 나이 자녀 러브스토리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최불암

최불암 배우의 본명은 최영한으로 1940년 6월 15일생 올해 나이는 83살 입니다. 최불암 키 178cm 에 체중 75kg 최종 학력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라고 하네요. 최불암 집안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김민자와 아들 최동녘 딸 최동비가 있으며 1967년 KBS 드라마 '수양대군'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최불암과 부인 김민자의 첫 만남과 러브스토리를 살펴보면 과거 연극계에서 두각을 내던 최불암은 평소에 자신의 미래 부인상에 대해 자주 언급을 이야기 하였는데 이상형은 전형적인 미인형의 여자를 찾았다고 하네요. 자신은 배우가 되기에 너무 평범한 얼굴이어서 고민을 했고 2세 만은 그런 고민이 없길 바라며 되도록 예쁜 여자를 아내로 맞길 바랬다고 하는군요.

 

 

그러던 중 친하게 지내던 연극인의 소개로 탤런트 김민자씨가 이상적인 배우자감으로 닮았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TV에서 출연하는 아내 김민자를 보고 난 뒤 이상형임을 느끼게 되고 직접 방송국을 찾아가 한번 만남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사랑을 위해 정들었던 연극무대를 떠나 KBS로 들어갔지만 가까워 지지 않자 아내 김민자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의 PD 를 만나 함께 출연을 시켜달라 간곡히 부탁을 했고 상대역을 맡게 되며 가까워지는 기회를 얻었다고 합니다.

 

 

최불암과 부인 김민자는 결국 사귀게 되었는데 당시에는 반대가 심했다고 하네요. 당시 최불암은 무명이었으며 아내 김민자는 여주인공이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최불암은 결혼을 원했고 김민자는 확답을 하지 않았는데 집안에서 반대가 있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최불암은 고의적으로 스캔들을 냈고 김민자의 집안에서 허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결국 최불암과 김민자는 1969년 약혼을 하고 1970년 6월 결혼식을 올렸고 아들 최동녁과 딸 최동비를 낳았으며 최불암의 아들과 탤런트 서승현의 딸이 결혼을 하며 사돈지간이 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결혼 이후 이혼의 위기를 겪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위기를 슬기롭게 넘기며 지금까지 함께 하고 있는 최불암과 부인 김민자, 앞으로도 건강히 방송에서 활동하는 최불암 김민자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최불암 과거와 부인(아내) 김민자 사진 아들 딸 나이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