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재일 나이 집안 여자친구

여행 크리에이터 박재일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재일은 여행 콘텐츠를 찍는 여행 유튜버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피의 게임'에서 누구에게도 휘둘리지 않고 적을 만들지 않는 긍정 마인드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피의 게임 박재일의 나이 인스타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도 함께 볼까요?

피의 게임 박재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직업 여행 유튜버, 본명 박재일, 예명 채코제, 국적 한국, 1988년 7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키 179cm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부산광역시 출신이고 대구광역시에서 살아서 사투리 억양이 남아있다고 하는데 박재일 자신은 사투리를 쓰지 않는다고 하네요. 중저음의 목소리가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그밖에 몸무게, 혈액형, 학력 학교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피의 게임 박재일은 유튜브 채널 '채코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일 기준 구독자 수는 18.2만 명이며 콘텐츠는 일상 브이로그, 국내 여행, 국외 여행, 슬기로운 옥탑생활, 먹방 등 여행 관련 콘텐츠라고 하네요. 배낭 하나만 메고 전 세계 30개국을 설렵한 여행 크리에이터로 여행 콘텐츠를 찍는 여행 유튜버라고 합니다. 여행 이전에는 태국 관련 콘텐츠를 올렸다고 하네요. 박재일은 평소 운동을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해서 행복하게 살기 위해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태국을 가기 전에는 한국에서 트레이너 일을 했고 태국에서는 TV, 온라인 광고 모델 활동을 했습니다.

피의 게임 박재일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이 돋보이며 지금고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훈훈한 동안 외모,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훈훈한 남친짤 셀카 사진과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네요.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성격이 잘 통하고 말이 잘 통하고 예쁜 사람이 좋다고 하네요. 60대에는 아내, 자녀들과 동물들을 키우면서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성격은 배려가 많은 모나지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피의 게임 박재일은 코로나19로 인해 해외여행을 가지 못해 지금은 옥탑방 브이로그를 올린다고 합니다. 옥탑방 브이로그도 큰 사랑을 받는다고 하네요. 지금은 배낭 여행을 위해 동유럽으로 출국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행 다니면서 다급했던 순간은 인도에서 오토바이가 고지에서 안 올라갔을 때라고 하네요. 또 여성에게 추천하는 여행지는 미얀마이며 결혼할 사람과 꼭 가보고 싶은 여행지는 인도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드라마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피의게임 박재일의 나이 인스타 집안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