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석진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결혼

하석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MBC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에서 '서진'역을 맡으며 예능과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약을 이어가고 있네요. 뇌섹남으로 예능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였던 하석진이죠. 오늘은 배우 하석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하석진 나이 여자친구 경험 집안 학력 대학 과거 어릴 때 사진 키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석진은 한양대학교 공대 기계공학부 출신으로 공대 출신 미남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하석진 집안이 학력 학교들이 다 좋다고 하는데 하석진의 아버지는 고려대학교 출신이며 여동생도 고려대학교 출신이라고 하네요. 하석진은 군대 전역 후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초반에는 뮤직비디오에 많이 출연하였으며 이후 작품에는 젊은 남녀가 갈등하는 작품, 드라마에 실장님 전문 배우로 출연을 이어갔습니다.

하석진 프로필 정보

하석진은 1982년 3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송파구 출생이며 키 181cm,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배명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공대 기계공학 학사 졸업이며 가족은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하석진은 2005년 광고 '대한항공 - 황산편'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하석진 실제성격

하석진은 뭔가 냉정할 것 같은 외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역시 공대생 느낌이라고 해요. 전자제품이 많은 곳에서 최신 트렌드를 살펴보는 것을 좋아한다고 하며 연기를 할 때도 카메라 각도와 동작 동선까지 신경쓰면서 연기를 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중고 거래 사이트를 좋아한다고 하는데 사야할 물건이 생기면 최저가를 알아보고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검색을 한 뒤 저렴하게 파는 것 찾아서 산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어요.

하석진 여자친구 경험

하석진은 공대에서 대학 생활을 보냈고 도서관에만 있어서 연애 경험은 많지 않다고 합니다. 하석진의 첫 연애는 양다리였는데 하석진이 세컨드 였다고 하는군요. 여자친구랑 싸웠는데 퍼스트였던 남자가 문자로 '내 여자친구 건들지 마라'라는 메시지와 모든 것을 알려주겠다며 메일로 사랑에 관한 에티켓이나 테크닉에 대해 적혀있어 상처를 받았다고 합니다. 그 이후 하석진은 클럽 마니아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석진 여자친구 경험

하석진은 장근석과 함께 클럽에 엄청 다녔다고 하는데 2009년에는 거의 매주 다닐 정도였다고 합니다. 그러다 30살이 넘어가며 클럽은 그만두게 되었다고 하네요. 실제로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을 하기도 하였는데 실제로 여자친구를 많이 사귀어 보지 못했다고 하며 만나서 행복감을 느끼는 것 보다 이별할 때의 아픔이 너무 컸고 나이도 있다보니 이별하지 않을 여자를 찾아야겠다는 생각으로 결혼할 여자를 찾고 있다고 합니다.

하석진 여자친구 결혼

하석진의 마지막 연애가 2010년 무렵이었다고 하며 이별 이후 연애와 결혼 생각은 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일을 바쁘게 하고 있어서 마음의 안식처가 있기를 바라지만 없다보니 주말마다 친구들을 불러서 술을 마시고 논다고 밝혔습니다. 여자친구가 생겨도 공개 연애를 하지 않겠다고 하는데 이상형으로는 여리여리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과연 조만간 하석진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소식이 전하게 될지 기대가 됩니다.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