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희 프로필 나이 데뷔전 생활고 근황 키

가수 환희의 최근 소식으로는 KBS2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환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환희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고향 학력 생활고 근황 가족 노래 작품활동 여자친구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환희 프로필 정보

가수 환희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황윤석이며 1982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광진구 자양동이며 키 172cm, 몸무게 61kg,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학력사항 서울동자초등학교 - 배재중학교 - 광문고등학교 - 아현산업정보학교 실용음악과 - 우송정보대학 실용음악과 -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이며 가족 사항 부모님과 형, 사촌동생 이장우가 있습니다. 군대는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이고 1999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정규 1집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BT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환희 과거 데뷔전

환희는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로 1999년 데뷔 이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환희는 과거 데뷔전 서울광문고등학교를 다니면서 고등학교 3학년 때 아현직업학교라는 위탁고등학교 실용음악과를 다녔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동창으로 휘성, 박효신이 있다고 하네요. 휘성은 당시 A4라는 그룹으로 이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었지만 박효신이 워낙 학교에서 유명해, 어린 마음에 '나보다 잘하나'하는 신경전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당시에는 과와 반이 달라 그리 친하지는 않았다고 하며 오히려 데뷔 후 방송에서 자주 만나 친해졌다고 하는군요. 환희는 당시 대형 기획사의 연습생으로 잘생긴 데다 노래와 춤이 기가 막힌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학교에서는 보여주지 않아 더 전설 같은 존재였다고 하며 현재의 터프하고 남성적인 이미지에 비해서 말이 없고 조용한 모범생 타입이었다고 합니다.

환희는 데뷔 전날 이수만으로부터 '환희'라는 예명을 받았으며 데뷔 이후 소몰이창법으로 유명했죠. 'R&B 황태자'라는 수식어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바리톤 싱어들중 드물 정도로 높은 음역에서도 안정적인 라이브를 자랑하고 있는데 1집 녹음 당시에는 회사와 주변의 권유에 일부러 목소리를 얇게 냈었다고 하네요. 실제로는 데뷔 전부터 굵고 낮은 목소리에 가까워서 목소리를 얇게 내느라 힘이 들었다고 합니다.

 

환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환희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환희 성형 근황

환희는 7집 활동 당시 눈과 코 성형을 한 사실을 스스로 고백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사실 6집이나 앨범을 발표해 얼굴이 이미 다 알려진 상황에서 성형을 해 더 화제가 되었죠. 성형을 한 남자 연예인들 중에 손꼽힐 만큼 잘된 케이스라 하길 잘했다는 사라모 많지만 데뷔전 학창 시절부터 잘생기고 노래를 잘 부르기로 유명했던 환희라 굳이 성형을 하지 않았어도 좋았을 것이라는 반응도 많았어요.

▶환희 생활고 사기사건

환희는 지난해 방송에 출연해 생활고를 겪고 있으며 통장에 잔고가 없다는 이야기를 전해 화제가 되었죠. 환희는 2021년 숙취운전 사건의 발단이 되었던 소송사건이 법원의 허술한 판정으로 환희가 억울한 사기 피해를 당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기획사 PD가 환희에게 5800만 원을 갈취하는 사기 사건이 있었다고 하네요. 환희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환희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에릭남 프로필 바바라 팔빈 연애 형제 동생 키

에릭남 프로필 바바라 팔빈 연애 형제 동생 키 에릭남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유아더 월드' 를 통해 예능에 출연 중입니다. 최근 새로운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와 방송으로 활발하게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