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릭남 프로필 바바라 팔빈 연애 형제 동생 키

에릭남이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 '유아더 월드' 를 통해 예능에 출연 중입니다. 최근 새로운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콘서트와 방송으로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에릭남이네요. 오늘은 에릭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에릭남 프로필 과거 집안 형제 동생 학력 국적 나이 영어 여자친구 열애 키 나이 군대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에릭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릭남의 국적은 미국으로 1988년 11월 17일생 올해 나이로는 34살 입니다. 미국 조지아 주 애틀랜타 출생이며 에릭남 키 175cm 체중 62kg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에릭남 가족 집안으로는 아버지 남범진 그리고 어머니와 남동생으로 1990년생 에디 남과 1996년생 브라이언 남이 있다고 하네요. 에릭남 최종학력으로 보스턴 컬리지 국제관계학 학사 졸업이며 소속사는 S+one 뮤직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에릭남은 한국계 미국인 2세 가수인데 부모님은 모두 한국인입니다. 에릭남은 데뷔 하기 전부터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K pop 커버송을 올리는 등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그러다 2011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에 참가 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는데 에릭남의 학력으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애틀란타에서 유치원부터 12학년까지 사립학교를 나온 이후 뉴아이비리그라 불리는 보스턴 칼리지를 졸업하였습니다.

에릭남은 대학을 졸업한 이후 미국에서 비지니스 애널리스트로 안정적인 직장을 다녔지만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직장을 그만두고 한국행을 택하였습니다. 당시 에릭남은 회사를 취직한 상태였지만 1년 쉬고 일을 시작하겠다라는 취직 조건을 걸어둔 후 인도에 가서 봉사 활동을 하던 중 오디션 연락이 와서 한국으로 왔는데 그 회사가 바로 세계 3위의 회계법인인 '디로이트' 뉴욕 본사였다고 하네요.

에릭남은 위대한 탄생2 탑5를 기록 하였고 이후 MBC '섹션 TV 연예통신' 에서 내한스타 위주의 리포터로 발탁되었는데 상대방을 배려하는 부드럽고 능숙한 인터뷰로 주목 받기 시작하였고 많은 스타들의 호감과 칭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영어 실력으로 재치 있고 수준 높은 질문을 하며 인상적인 모습을 보였는데 바바라 팔빈은 그런 에릭남의 모습에 경호원들의 만류에도 에릭남의 번호를 받아가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에릭남은 과거 중학교 시절 학교에는 온통 백인이었는데 흑인도 두명 뿐이고 동양인이라고는 에릭남 혼자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학창 시절에 갖은 시비와 괴롭힘와 인종차별적 모욕을 받았다고 하는군요. 그 때문에 학교에 가기가 싫어했는데 부모가 속상해 할까봐 참고 적응하려고 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네요. 결국 이런 노력으로 학생 대표가 되며 인정을 받게 되었고 이후 명문 대학에 진학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릭남은 남동생이 두 명 있는데 1990년생 에디남은 5년 사귄 여자친구한테 프로포즈를 하고 유부남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4개 국어를 사용한다고 하는데 한국어, 영어는 물론 스페인어와 중국어를 할 줄 안다고 하며 일본어 까지 배우는 중이라고 하는군요. 정말 엄친아의 대명사라고 보일 정도인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에릭남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