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일우 프로필 결혼 부인 집

안녕하세요! 오늘의 인명사전은 배우 김일우입니다. 배우 김일우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네요. '살림남2'에서는 집 공개와 능숙한 살림 솜씨, 멋진 인테리어 등 방송 최초로 모두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배우 김일우의 프로필 과거 젊은 시절 사진, 결혼 안한 이유 등 여러 가지 정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일우 프로필 정보

본명 김일우이며 1963년 6월 1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9살입니다. 키 181cm, 고향 서울특별시라고 하네요. 그리고 학력은 서울아현초등학교, 환일중학교, 한성고등학교, 중아대학교 영극영화, 중앙대학교 신문방송대학원이며 소속사 디에이와이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데뷔 시기는 1985년 KBS 11기 공채 탤런트라고 하네요. 몸무게, 혈액형, 종교 등 다른 프로필 정보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김일우는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하는 배우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1984년에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85년에는 KBS 한국방송공사 공채 11기 탤런트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악렬한 악역 캐릭터부터 젠틀한 매력남 캐릭터까지 그 캐릭터마다 잘 소화를 하고 있습니다. 김일우는 원래 연출가를 꿈꾸었는데 배우 '이재룡'의 권유로 탤런트 시험을 봤는데 합격했다고 하네요.

김일우는 노총각!

김일우는 아직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합니다. 여자친구 정보도 없으며 지금도 여친이 있는지 알 수도 없네요.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드라마에서 아버지 역을 자주 해서 그런지 유부남, 이혼, 부인 등 결혼했다는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혼을 꿈꾸는 로맨스 싱글남이라고 했습니다.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는 독신주의자가 아니라며 환갑 전에는 결혼을 해야겠다고 밝혔는데 이루어질지 기대가 되네요.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임예진, 올리비아 핫세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한 이유는 없는 것 같으며 결혼이 늦어진 것 같네요.

김일우 과거사진과 인맥

김일우의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동안 외모와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중년이 되면서 관리의 중요성을 느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건강 관리, 사람 관리, 성격 관리 등을 하고 있는데 주변 사람들과 잘 지내는 것으로 폭넓은 인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친한 배우는 배우 이재룡, 유호정 등이라고 하며 배우 윤유선, 양희경, 박성미, 이휘향, 유호정 등과 여배우 모임에 청일점으로 참석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가수 '이규석'과는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김일우 작품 출연작

김일우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출연작도 정말 많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꼭지, 미녀 공심이, 장사의 신 객주2015, 킬미 힐미, 가족끼리 왜 이래, 못난이 주의보, 아이리스2, 내사랑 나비부인, 닥터진, 패션왕, 샐러리맨 초한지, 무사 백동수, 내사랑 내곁에, 호박꽃 순정, 대물, 살맛납니다, 달콤한 인생, 강남엄마 따라잡기, 신입사원, 발리에서 생긴 일, 복수혈전, 코리아게이트, 끝까지 사랑 등 수많은 작품이 있다고 하며 영화 출연작은 저 하늘에도 슬픔이, 아이리스2 더무비, 자전차왕 엄복동, 마왕의 딸 이리샤가 있네요. 그밖에 연극, 뮤지컬 등에서 활약을 했습니다.

김일우 우울증 극복

김일우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도 출연했는데 매력남으로 출연자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불청'에서 외로움에 우울증을 겪었던 사실을 고백했다고 하네요. 김일우는 혼자이다 보니 생각이 많아졌고 남동이 뇌출혈로 먼저 죽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연로하신 부모님을 생각하며 외롭다는 생각을 많이 했으며 그래서 홀로 여행을 다녔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일우의 결혼 안한 이유 등 여러 정보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광고, 화모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반전 매력도 기대할게요.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