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수 프로필 나이 리즈 키 아내 김혜연

배우 고수는 새롭게 시작하는 OCN 드라마 '미씽 : 그들이 있었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수는 올해 초 드라마 '머니게임'에 이어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연기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고수 프로필 아내(부인) 김혜연 나이차이 결혼 자녀 아들 딸 고향 키 리즈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수 프로필 정보

배우 고수는 1978년 10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5세 입니다. 고향은 충남 논산시 출생이라고 하며 고수 키 176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으로는 상명대학교 영화학 학사 - 상명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원 영화학 석사 이며 가족은 형과 아내 김혜연, 자녀 아들 둘, 딸 한 명이 있습니다. 1998년 포지션 뮤직비디오 '편지'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고수는 인문계 고교를 다니다가 배우의 꿈을 꾸게 되었고 부모님의 극심한 반대에도 불구하고 혼자서 서울로 올라왔는데 당시 가수 '노이즈'의 멤버 홍종구에게 픽업이 되면서 뮤직비디오 등에 출연하다가 박카스 광고를 시작으로 곧 이어 배우로 성공을 거두게 되었죠. 특히 잘생긴 남자배우를 거론할 때 자주 나오는 이름으로 아름다우면서도 남자다움이 강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수 아내 김혜연

고수는 아내 김혜연과 2012년 2월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아내 김혜연을 처음 만났을 때 부터 결혼 생각을 했다고 하네요. 고수 아내 김혜연은 선화예고 얼짱 출신이라고 하며 고수보다 11살 연하이며 미술학도로 연예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을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의 소유자로 알려졌었습니다. 고수는 처음 만난 순간부터 결혼을 원했다는 발언을 하며 아내 김혜연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고수 아내 김혜연

고수는 아내 김혜연을 처음 만난 이후로 서로 조심스러운 만남을 이어가다가 결혼 1년 6개월 전부터 확신을 갖게 되었고 그때부터는 결혼을 준비하였다고 하네요. 11살 나이차이가 나지만 고수가 사회경험이 조금 많을 뿐 아내와 대화가 잘 통하고 잘 살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당시 고수의 결혼식은 배우 이순재가 주례를 맡기도 하였는데 아내 김혜연도 예쁘고 고수는 점잖고 착실하니까 잘 살 것이라며 앞날을 축복하기도 하였어요.

고수 아내 김혜연 자녀

고수 결혼 당시 인터넷에 고수와 아내의 사진이 공개되며 당시 속도위반 소문이 돌기도 하였지만 2013년 1월에 첫째 아들을 출산하며 전혀 잘못된 소문이라고 밝혀지기도 하였죠. 고수는 그 이후로 2015년 4월 딸을 출산하였으며 2017년 9월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2남 1녀의 다둥이 부부에 이름을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고수 자녀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부모의 외모를 보면 상당히 뛰어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고수는 과거 2001년 드라마 '피아노'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그 이후로는 영화와 드라마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작품에서 주연으로 출연을 이어나갔죠. 영화로는 최근에도 '루시드 드림','석조저택 살인사건','남한산성' 등에 출연을 하였으며 다양한 드라마도 출연하고 있지만 흥행에 크게 성공한 작품이 많지는 않은게 조금 아쉬움이 남네요. 앞으로는 대박 흥행 작품에 주연으로 활약하는 배우 고수가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