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정수 프로필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배우 박정수는 이번주 방송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에 예능에서 박정수의 얼굴을 볼 수 있어서 좋은데요 최근 근황으로는 연극 '장수상회' 공연을 하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정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박정수 프로필 정보 나이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가족관계 고향 아들 재혼 정경호 정을영 재혼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정수 프로필 정보

박정수는 1952년 7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 입니다. 최종학력 덕성여자대학교 경영학과 학사 졸업이고 키 164cm, 몸무게 45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 1972년 MBC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박정수 과거

박정수는 과거 어린시절 교육자 집안에서 자라 배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덕성여대 제약학과에 진학을 했는데 학교에 다니던 중 친구의 권유로 MBC 공채 탤런트 5기 시험을 봐서 합격하게 되었고 이후 경영학과로 옮겼다고 하네요. 데뷔 초반 고두심과 함께 젊은 배우로 주목을 받았으며 1974년 MBC 연기대상 신인연기상을 수상할 정도로 유망했지만 1975년 결혼을 하며 활동을 중단한 탓에 동기인 고두심에 비해 덜 알려지기도 하였죠.

▶박정수 전남편 결혼

박정수는 1975년 사업가인 전남편과 결혼을 하게 되었죠. 결혼 이후 박정수는 본인도 연기가 싫었고 시어머니를 비롯하여 시댁의 반대로 연기 생활을 할 수가 없었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전남편과 결혼 이후 딸 2명과 아들 1명을 낳았습니다. 하지만 아들은 1979년 태어나서 일년도 안되어 세상을 떠났다고 합니다. 박정수가 임신중독증을 앓았고 미숙아로 태어나서 라고 하는데 당시 임신한 상태로 편찮은 시아버지를 간호하느라 그렇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수 전남편 이혼이유

박정수는 시집살이를 하며 별 탈없이 두 딸을 키우던 중 1990년대 남편의 사업이 크게 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박정수는 어쩔수 없이 생계를 위해 다시 연예계로 복귀를 하게 되었고 1990년대 중반 남편과 서류상 이혼을 선택하게 되지만 그 이후 부부사이가 점점 더 멀어지며 진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정수는 교육자 집안에서 자랐기에 아이들한테는 그런 환경을 만들어주고 싶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이 경제적인 문제로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박정수 전남편 딸 가족관계

박정수는 전남편과 이혼 이후 돈을 벌기 위해 일을 하느라 아이들을 제대로 돌보지 못하였다고 하네요. 한번에 네다섯 편의 드라마에 동시 출연을 한 적도 있었기에 지금만큼 인정을 받게 되었지만 아이들의 희생이 없었다면 불가능 했다고 합니다. 어느정도 자란 큰 딸은 한국에 있었지만 둘째딸은 미국에 있는 이모에게 보냈다고 하네요. 후에 박정수의 둘째 딸은 컬럼비아대 의대 병리학을 전공하였으며 첫째딸은 이대 불문과를 졸업한 뒤 뉴욕 패션 스쿨을 다녔다고 합니다.

▶박정수 정경호 아버지

박정수는 이혼 이후 혼자서 지내오다 현재 배우 정경호의 아버지인 정을영 감독과 함께 살고 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박정수와 정을영은 둘 다 돌싱히지만 재혼 생각은 없다고 하는데요 굳이 결혼을 해야할 필요는 느끼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하였네요. 당당히 정경호를 아들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행복한 나날들이 가득하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