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진욱 프로필 리즈 여자친구 필모그래피

배우 이진욱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 홈 2'에도 '편상욱'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죠. 오늘은 배우 이진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진욱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학력 리즈 과거 전여친 결혼 프로필 집안 복근 성형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진욱 프로필 정보

배우 이진욱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9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세 입니다.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출생이고 키185cm,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과 누나가 3명 있다고 하며 최종학력 청주대학교 환경공학과 중퇴라고 합니다. 이진욱은 2003년 '파나소닉' 모델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진욱 리즈 과거이야기

이진욱은 과거 어린시절 학교 다닐때는 장기자랑 한번 나간 적 없을 정도로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친구들은 이진욱이 배우가 되었다는 사실에 놀란다고 하네요. 이진욱은 대학교 1학년 때 학교를 중퇴했고 무작정 서울로 올라오게 되었는데 원하는 대학, 과를 가지 못하고 성적에 맞춰 들어갔기 때문에 학교에 가기가 싫었고 서울로 올라온 뒤 무슨 일을 할 지 고민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런 삶을 집안에서는 반대했지만 이진욱은 자신의 삶을 살길 원했다고 해요.

이진욱은 서울에서 막노동, 커피숍, 레스토랑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하는데 경제적으로 많이 쪼들려 사람 만나는 것도 피하곤 했다고 하네요. 2002년 월드컵도 혼자서 볼 정도였다고 하는데 연기의 꿈이 있었던 건 아니었지만 연기하면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에 그동안 모은 돈으로 연기학원에 등록하고 프로필 사진을 찍어 잡지사와 에이전시를 찾아다녔다고 합니다. 하지만 계속해서 퇴짜를 맞게 되었고 스타의 꿈은 포기한 체 좋은 연기자라도 되자는 생각을 갖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1

이진욱은 결국 2003년 '파나소닉' 광고 모델로 데뷔를 하였고 동시에 대학로를 찾아가 연극을 하며 연기를 배웠다고 하네요. 이후 2004년 드라마 '불량소녀'와 영화 '나의 새 남자친구'로 연기자 데뷔를 하였고 조금씩 비중을 키워가다 2013년 드라마 '나인'을 통해 큰 주목을 받게되었습니다. 이 인기를 바탕으로 2015년 '너를 사랑한 시간', 2016년 '굿바이 미스터 블랙'에 출연하며 다시 지상파 주연배우로 복귀를 하게 되었죠.

 

이진욱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이진욱 리즈시절 보러가기

▶이진욱 결혼 전여친

이진욱은 이름을 크게 알리지 않았던 2009년 배우 최지우와 공개연인이기도 하였습니다. 이진욱과 전여친 최지우는 2007년 드라마 '에어시티'에서 주연배우로 서로 만났고 6살 나이차이와 연상연하 커플로 큰 관심을 받기도 하였어요. 하지만 2011년 4월 두 사람은 결별을 하게 되었는데 결별이유로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공개연애에 대한 불편함에서 비롯된 원인으로 안타깝게 결별하였다고 전하였죠.

이진욱은 전여친인 최지우와의 결별 이후 배우 공효진과도 연인관계임이 알려지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공효진과 오랜 기간 연인을 이어가지 못했고 결별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 이진욱인데 현재는 여자친구 관련 소식이 전해지지 않고 있네요. 최근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통해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이진욱인데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조유리 프로필 과거얼굴 고향 MBTI 키 작품활동

조유리 프로필 고향 학력 가족 키 가수 출신 배우 조유리의 최근 소식으로는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 2'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조유리에 대해서 알아보는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박규영 프로필 나이 과거 배우 박규영은 새롭게 시작하는 tvN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주연인 '윤수현'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박규영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해 좋은 연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