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만복 프로필 과거 전부인 딸 이정우

그룹 잉크의 멤버였던 이만복은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만복은 자신의 딸, 아들과 함께 출연하며 모습을 공개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이만복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만복 프로필 과거 국적 전부인(아내) 이혼이유 결혼 자녀 아들 딸 근황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만복 프로필 정보

이만복은 1973년 6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0살 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최종학력 경신고등학교 졸업, 가족은 아들 이범빈과 딸 이정우가 있어요. 이만복은 1993년 잉크 1집 앨범 'No More Contaitinated World'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아트코리아네트워크 입니다.

이만복은 과거 그룹 '잉크'의 멤버였습니다. 멤버 중에서도 가장 두각을 드러내기도 하였는데 이만복은 한국에서 나고 자라 영어는 한마디도 못하는 토종 한국문화에 길들여져 있는, 겉은 미국인이지만 속은 완전한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이만복은 한-미 혼혈이며 미8군 출신 흑인 아버지와 흑인 혼혈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으며 부모 모두가 이만복을 한국에 두고 미국으로 떠나버려 혈연관계가 없는 한국인 할머니의 손에서 자랐다고 하네요.

이만복은 부모에게 버림을 받았다고 생각했었지만 나중에 밝혀진 바에 의하면 미국 입국수속까지 끝낸 뒤 할머니가 자신의 손자를 빼앗아가지 말라며 못가게 해서 함께 미국으로 가지 못하였다고 하는군요. 이만복은 가수 활동 당시 점프해서 무대에 등으로 착지했다가 그 반동으로 일어나는 것을 반복하는 '등튀기춤'으로 유명했죠. 공식적 기술명은 '노 핸드 백동키즈'라고 하는데 너무 옛날 기술이라 지금은 비보잉에 속하지 않지만 20년 전만해도 당당히 입문용 비보잉에 속했었다고 합니다.

▶이만복 전부인 결혼

이만복은 그룹 '잉크' 해체 이후 2007년 보험사기와 교통사고 구설수에 시달리는 등 힘겹게 살다가 아내를 만나 결혼하며 가정을 꾸려 슬하에 자녀 아들 한 명, 딸 한 명을 두고 지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앞에서 언급한 보험사기 등의 혐의로 재판을 5년 받았고 이혼 후 마지막 재판을 받으러 갔던 날 법정 구속이 되었다고 하며 당시 함께 살던 여자친구가 자신의 아들과 딸을 봐주었다고 하네요. 이만복의 여자친구는 11살 연상이었다고 하는데 최근에는 언급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만복 전부인 이혼

이만복은 최근 다시 활동을 위해 많은 다이어트를 했고 과거 동고동락했던 소속사에 들어가며 활동에 시동을 걸고 있어요. 20년간 긴 공백을 가진 사이 압구정에 400평대의 클럽을 시작으로 바비큐, 이자카야, 호프집 등 여러 가게를 개업했지만 번번히 실패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현재 본업인 가수로 재기를 노리며 트로트가수로 변신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이만복의 끼를 물려받은 딸이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준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이만복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