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연정 프로필 리즈 남편 김도만 자녀

배연정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동치미'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때 미녀 개그우먼이였던 배연정은 현재 사업가의 길을 걸으며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연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연정 프로필 과거 남편 결혼 이혼 자녀 근황 사업 국밥 고향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연정 프로필 정보

코미디언 배연정의 본명은 홍애경이라고 하며 1952년 6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71세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 출생이고 가족은 남편과 딸 두 명이 있다고 하네요. 최종학력 동덕여자고등학교 졸업이며 1971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습니다.

▶배연정 과거이야기

배연정은 과거 동덕여고를 졸업하고 1971년 MBC 코미디언 공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코미디언에 데뷔하기 직전 잠깐 가수 생활도 했었다고 하며 배연정이라는 이름은 당시 콤비를 이루던 배일집이 지어준거나 다름없는데 이 예명은 당시 개그로 성공하며 배일집의 영향을 받아 예명의 성씨를 배일집과 같은 배씨로 정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1980년대에는 코미디 드라마나 프로그램에 부부로 자주 나와서 진짜 부부라고 생각하는 일이 많았고 출연료도 한 명의 통장에 두명분을 넣어주는 일도 많았다고 합니다.

▶배연정 남편 자녀

배연정은 개그우먼 생활을 하던 1986년 10월, 당시 40살인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사실 배연정은 이 남편과 결혼식을 올리기 전 이탈리아계 남편을 만나 결혼식을 했다가 이혼을 했었다고 하는군요. 배연정은 자녀로 딸 둘이 있는데 첫째 딸은 전남편과의 사이에서 낳은 딸이며 둘째 딸은 배연정이 42살일때 늦둥이로 낳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 이후 배연정이 자궁근종에 걸려 자궁을 통째로 들어내는 아픔을 겪기도 하였었다고 하네요.

배연정은 결혼 이후 IMF 외환위기가 찾아왔고 회사를 그만두고 사업을 하던 남편의 회사가 부도를 맞는 일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루에 무려 62억원이 날라가 위기를 맞았는데 배연정 역시 방송사로 부터 정리해고를 당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렇게 배연정 부부는 위기의 상황에서 생각을 정리할 겸 설악산 여행을 떠났고 당시 장사가 안되는 식당주인으로 부터 식당을 인수하라는 제안을 받았으며 그 가게로 성공하며 6년만에 42억원을 모으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러던 중 배연정은 췌장암에도 걸리게 되었는데 다행이 조기에 발견되며 목숨을 건질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상황에서 미국 진출 실패와 소고기 파동으로 남편의 사업이 망했고 우울증 까지 왔지만 부부의 사랑과 믿음으로 서로를 의지하고 도와가며 이혼의 위기 없이 지금까지 잘 지내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모습으로 종종 방송에서 근황 소식 전하는 배연정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배일집 재혼 못한 이유

배일집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랜만의 근황 소식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이는데 이혼 후 홀로 힘들게 자식들을 키운 이야기들을 전해 줄 것으로 보이네요. 오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