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덱스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군대 키

특전사 덱스의 최근 소식으로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해군 특수부대 UDT 출신의 스트리머 유튜버로 상남자 파이터라고 하네요. 서늘한 눈빛과 속을 알 수 없는 포커페이스가 무기라고 합니다. 그럼 덱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본명 고향 학력 군대 키 등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풋풋하고 앳된 과거 사진, 멋진 화보 사진,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볼까요?

▶덱스 프로필 정보

먼저 덱스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김진영, 국적 한국, 1995년 6월 9일생으로 나이 28살이며 키 178cm, 몸무게 7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고향은 전라남도 순천시이며 소속사 주 킥더허들이라고 합니다. 군대 정보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하사 전역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대한민국 국방부 화보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력이 있으며 학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덱스 현재 직업은 군인 출신 유튜버라고 합니다. 2016년 해군부사관 251기로 임관했고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 UDT 62-2기로 입대하였다고 하네요. 4년 간 부사관으로 복무를 했으며 최종 계급은 하사라고 합니다. 유튜브 채널 '피지컬 갤러리 가짜사나이 2기'에 막내 교관으로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악마 교관으로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줬고 훈훈한 비주얼로 큰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 당시 장발 헤어스타일을 멋지게 잘 소화하여 매력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리고 덱스 개인 유튜브 채널 '덱스101'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1년 11월 1일 기준 구독자 수 6.46만 명이며 콘텐츠는 요리, 먹방, 일상 브이로그라고 하네요.

덱스의 과거 사진 사진을 보니 지금과 변함이 없습니다. 항상 훈훈한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근육질 몸매, 복근, 잘생긴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훈훈한 비주얼, 좋은 피지컬로 의류 브랜드 광고 모델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 프로그램 '러브 앤 조이'에서 ROYA 남사친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여사친 '박지은'과 데이트를 했고 달달 케미를 보여줬습니다. 지금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덱스는 2020년 11월 자신의 SNS에 모든 게 무너졌다며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글 내용은 전역한 지 5개월. 5개월 만에 4년 동안 쌓아 올린 열정, 체력, 신체적 능력, 생활습관 그 모든 게 무너졌다며 나는 도대체 뭘 한 걸까라고 했습니다. 또 자신의 인생에서 가장 빛났던 때로 돌아가기 위해 다시 시작이라고 글과 함께 군인 현역 시절 사진을 올렸다고 하네요. 그리고 이 게시물은 올리면서 이전 게시물은 전부 삭제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유튜브 채널 '덱스101'도 그전에는 사격을 위한 훈련, 근접 전투 등이 있었다고 하네요.

 

덱스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덱스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덱스는 과거 고등학교 시절 이과였으며 전교 체육부장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후 UDT에 입대하게 된 계기는 UDT 타투가 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딥디크 사의 번개향 향수를 자주 쓰고 좋아하는 음식은 김치찌개, 레드콤보, 맛동산, 초코케이크, 바밤바이며 싫어하는 음식은 파인애플, 오이, 피자, 민트초코라고 합니다. 술 주량은 소주 3병 정도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드라마, 영화, 광고 모델, 화보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피의 게임 덱스 교관의 나이 과거얼굴 등과 과거 리즈 시절 사진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윤성빈 프로필 엄마 여동생 인스타

윤성빈 프로필 나이 엄마 여동생 인스타 스켈레톤 선수 윤성빈은 이번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스켈레톤 부분에서 금메달 사냥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윤성빈은 이번 대회를 앞두고 메달 획득

dictionarypeople.tistory.com

 

박재일 프로필 나이 집안 여자친구

박재일 나이 집안 여자친구 여행 크리에이터 박재일이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의 게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박재일은 여행 콘텐츠를 찍는 여행 유튜버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번에 '피의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