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정보

배도환 프로필 나이 전부인

.고급정보. 2021. 11. 2. 21:55
배도환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배우 배도환은 오늘 방송 되는 SBS 예능 '돌싱포맨'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배도환은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재혼을 하기 위해 노력을 하는 모습이 방송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오늘은 배우 배도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도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고향 전부인(아내) 이혼이유 재혼 자녀 학력 출연작 가족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도환 프로필 정보

배도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64년 4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58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8cm, 몸무게 82kg, 혈액형 B형 이라고 해요. 최종학력 인천대학교 전자공학과 학사 졸업이고 가족으로는 1남 2녀 중 둘째라고 합니다. 1991년 KBS 1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였으며 별명은 동팔이라고 하는군요.

배도환은 배우로 활동하던 1996년 드라마 '첫사랑'에서 '오동팔'역으로 출연해 1996년 KBS 연기대상 신인상과 인기상, 조연상, 3개 부문 후보에 오르기도 했으며 1997년 백상예술대상 신인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배도환은 그 전인 1983년 연극무대를 통해 배우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며 1991년 영화 '젊은 날의 초상'에 출연하였으며 같은 해 KBS 14기 공채 탤런트에 합격을 하며 데뷔를 하게 되었어요. 이후 드라마 '첫사랑', '은실이', '주몽' ,'야인시대', '대왕의 꿈' 등에 출연해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고 주로 드라마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배도환 결혼 전부인

배도환은 영화와 예능, 교양프로그램까지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레크레이션 강사 출신 답게 지자체 등 각종 행사 MC진행도 많이 보았다고 하는데 무려 1000번 이상 진행을 했다고 하네요. 배도환은 과거 MBC 프로그램 '배도환 장가보내기' 코너를 통해 2001년 12월 초 한 결혼 정보회사의 주선으로 7살 연하의 홍보담당 프리랜서 여성과 만나게 되었고 초스피드로 2002년 6월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지만 결혼한지 40일만에 별거를 하게 되었으며 결국 9월 합의하에 이혼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도환은 결혼 당시 혼인 신고를 하지 않아 이혼에 따른 법적 절차를 따로 하지 않고 이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배도환은 당시 방송에서 첫 눈에 반하게 되었고 청혼도 방송을 통해 했는데 배도환과 전부인 두 사람은 결혼식 전부터 성격 차이로 부딪히는 등 심각한 문제를 안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도환은 전부인과 결혼 이후 떠난 싱가포르 신혼여행지에서도 싸우는 등 끊임 없이 갈등이 있었다고 해요. 배도환은 실질적인 부부 관계라고는 할 만한 것이 없을 정도였다고 밝히며 자신의 전부인이 나쁜 사람이라는 소문은 사실과 다르며 실제 배도환의 이혼이유로 성격차이와 마음의 준비 부족이 원인이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하였습니다.

배도환은 당시 늦은 나이에 어렵게한 결혼이기 때문에 이혼은 피하려 노력했지만 서로 성격이 맞지 않아 서로가 힘들었다고 하며 전부인의 '주변 분위기에 휩쓸려 사랑 없는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말에 충격을 받아 정신과 상담을 받은 적도 있었다고 하는군요. 이혼 이후 오직 연기에만 전념하겠다고 밝히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죠. 무려 300여편의 드라마에 출연을 했으며 다양한 캐릭터도 소화해 내는 등 배우로도 활발한 활동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재혼 소식도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상민 나이 이혼이유

이상민 프로필 나이 전부인 이혼이유 가수 이상민은 2021 S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이상민은 그동안 SBS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와 '돌싱포맨'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보여주

dictionarypeople.tistory.com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솔로지옥 송지아 성형 쌩얼? 유튜버 송지아는 넷플릭스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에 출연하며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아름다운 비주얼로 첫 회부터 남성 출연자 3명에게 선택을 받았다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다미 나이 과거얼굴

김다미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배우 김다미는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에서 주인공인 '국연수'역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다미는 지난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조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