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소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인스타

배우 김소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윤태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소진은 연극무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고 최근 영화 '모가디슈'를 비롯 영화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는데 오랜만에 드라마를 통해 얼굴을 비추게 되었네요. 오늘은 배우 김소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소진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남편 결혼 고향 학력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소진 프로필 정보

김소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79년 12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학력사항 동아방송대학 영상제작과 편입 - 중앙대학교 공연영상창작학부 연극전공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이네요. 2008년 연극 '시동라사'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플럼에이앤씨' 입니다.

▶김소진 과거

김소진은 2013년 영화 '더 테러 라이브'의 '이지수 기자'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후 2017년 '더 킹'에서 '안희연 검사'역을 맡아 인지도가 급상승했으며, 이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대종상', '청룡영화상', '올해의 영화상'등에서 여우조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소진은 과거 2008년 연극 '시동라사'로 정식 데뷔하기 전인 2005년부터 영화에 단역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하며 데뷔 이후 매년 2~3작품 이상씩 여러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워갔다고 합니다. 김소진은 영화, 드라마 데뷔 전 연극 무대에서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었는데 1년에 최소 2작품에서 많으면 6작품까지 참여하는 엄청난 활동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김소진은 영화 '더 킹'으로 많이 알려진 뒤에도 연극무대를 버리지 않았는데 2018년 '낫심'에 이어 '애도하는 사람', 2019년 '단편소설집'에 출연했으며 2021년에도 '우리가 사랑했던 정원에서'에도 참여를 하였습니다. 김소진은 단역으로 영화 '조선 특수부대 마초', '광명의 그녀', '초능력자',' 체포왕' ,'퀵',' 밀청'에 단역으로 출연을 이어갔으며 이후 '우는 남자', '신의 한 수'등의 상업영화 진출 이후에도 '재심', '아이 캔 스피크', '미성년', '마약왕', '공작', '남산의 부장들' ,'모가디슈', '비상선언'등 굵직굵직한 작품들에 비중 있는 조연으로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자랑하는 한국 영화의 신스틸러 전문 배우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김소진 인스타 보러가기

 

레전드 연기영상 보러가기

▶김소진 결혼 남편

김소진은 필모그래피를 보면 대부분 연극과 영화에만 전념했고, 2016년 MBC '결혼계약'에 조연으로 드라마에 데뷔한 뒤 SBS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로 첫 드라마 주연을 맡게 되었습니다. 김소진은 특이하게도 일본인 연기를 여러번 하기도 하였는데 어떤 배역을 맡아서도 잘 어울리는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김소진은 연관검색어로 '김소진 결혼', '김소진 남편' 같은 이야기가 있지만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실제로 동안 외모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지금껏 일을 하느라 결혼은 하지 못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좋은 연기력으로 활발한 활동과 남자친구 결혼 소식까지 전해지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전도연 프로필 나이 남편 강시규

전도연 프로필 나이 남편 강시규 배우 전도연은 영화 '비상선언'에서 '숙희'역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전도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전도연 프로필 정보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남길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김남길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배우 김남길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송하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남길은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