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남길 프로필 리즈 여자친구 결혼 키

배우 김남길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송하영'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남길은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 출연해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하며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죠.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김남길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남길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성형 여자친구 결혼 근육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남길 프로필 정보

김남길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81년 3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84cm, 혈액형 AB형이에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고 하며 학력사항 서울고덕중학교 - 한영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 - 명지전문대학 연극영상과 중퇴 -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중국어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1999년 KBS2 드라마 '학교'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길스토리이엔티'입니다.

▶김남길 리즈 데뷔전

김남길은 과거 데뷔전 고등학생 때 우연히 연극을 보다가 연극의 매력에 빠져 연기를 하겠다고 마음을 먹었다고 합니다. 그 뒤 극단에 들어가 연기를 배우다 지인의 추천으로 공채 시험을 보게 되었고 원래는 연극 무대에만 설 생각이었으나 지인이 넓은 물에서 놀아라고 하여 공채 시험을 봤고 그렇게 MBC 공채 탤런트 31기를 수석으로 합격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김남길은 공채로 합격을 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았지만 뺑소니 사고를 당하며 무릎 인대 부상과 단기 기억상실증까지 겪으며 무려 6개월간 병원에 입원을 하였다고 합니다. 결국 김남길은 이 사고로 인해 군대도 못가고 공익근무요원으로 군대생활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후 2005년 드라마 '굳세어라 금순아'에서 단역이지만 금순이의 남편으로 활동을 시작하였고 같은해 '제 5공화국'에서 박정희 대통령의 아들인 '박지만' 역으로 등장했지만 단역으로 끝이 났다고 합니다. 김남길 사실 과거에 '이한'이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하였는데 2006년까지 '이한'으로 활동을 하다 2008년 '강철중 : 공공의 적 1-1' 이후부터 본명인 김남길로 활동을 하게 되었어요. 그러다 영화 크레딧을 만들던 강우석 감독이 김남길에게 예명보다는 본명이 더 좋은 느낌을 준다며 제안을 했고 그렇게 김남길은 자신의 본명을 선택했고 그 이후 본명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여러 드라마를 통해 연기력을 키워가다 대작인 드라마 '선덕여왕'에 출연을 하게 되죠.

 

김남길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김남길 리즈시절영상 보러가기

김남길은 '선덕여왕'에서 '비담'역을 맡으며 극 중 '미실'역의 고현정과 함께 엄청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사실 원래는 김남길에게 '칠숙'역을 제안 받았지만 김남길은 '비담'역을 꼭 해야된다고 주장해 장근석이 '비담'역을 맡을 뻔 했지만 김남길이 더욱 잘 어울릴 것 같아 그대로 캐스팅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남길은 그렇게 '선덕여왕'을 통해 스타 배우의 길을 걷게 되었고 이후 MBC 다큐멘터리 '아마존의 눈물'에 나레이션을 맡았는데 다큐멘터리 중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호응을 얻기도 하였죠. 이후 SBS 드라마 '나쁜남자'에 출연하였으며 방송이 되던 중 군대를 가게 되었습니다. 당시 김남길은 교통사고로 인해 공익근무요원으로 강남구청에 배치되어 주차요원으로 군복무를 하였다고 하는군요.

김남길은 제대 이후 영화 '해적 : 바다로 간 산적'에 출연해 관객수 700만명을 넘기며 영화에서도 통한다는 것을 보여주기도 하였어요. 그리고 2019년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해 시청률 20%을 넘기며 큰 인기를 끌며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후에도 영화와 드라마에서 활발히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요. 김남길은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여자친구 열애설은 많이 일으키기는 하였습니다. 한때 손예진과 사귀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으며 김아중, 장나라와의 결혼설이 나오기도 하였어요. 연기력 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김남길,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가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김소진 나이 결혼 인스타

김소진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배우 김소진은 새롭게 시작하는 SBS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서 '윤태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소진은 연극무대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고

dictionarypeople.tistory.com

 

유이 몸매 과거얼굴

유이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유이는 오늘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바퀴달린집'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이는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이후 현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소현 나이 과거 몸매

김소현 프로필 나이 과거 몸매 배우 김소현은 올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서 1인 2역을 맡아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2021년 KBS 연기대상을 노리고 있습니다. 김소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좋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