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승범 프로필 과거 슬로바키아 아내 딸

배우 류승범의 최근 소식으로는 공개를 앞두고 있는 디즈니+ 드라마 '무빙'에서 '프랭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류승범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류승범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결혼 여자친구 가족 형 근황 인스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승범은 현재 충무로를 이끄는 대표 배우 최민식, 송강호, 황정민 등을 이어나갈 연기파 대표주자로 꼽히고 있습니다. 하지만 30대 이후 작품활동이 크게 줄기 시작해 상대적으로 저평가되는 배우이기도 하네요. 류승범의 형은 영화 감독 류승완인데 형제치고는 외모에서 닮은 점을 찾아보기 힘들죠. 형인 류승완은 어머니를, 류승범은 아버지를 많이 닮았다고 하는데 류승범의 할머니는 "니들은 왜 잘생긴 애가 감독을 하고 못생긴 애가 배우를 하느냐"는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류승범은 어린 시절 차례로 부모님을 여의고 형과 함께 할머니의 손에서 컸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아버지는 암으로 돌아가셨으며 어머니도 류승범을 임신했을 당시 산모가 위험하다는 소리를 들을 만큼 몸이 약했다고 하는군요. 어릴 적 살 집이 없어 이삿짐과 함께 길에 나 앉은 적도 있을 만큼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류승범은 군대 역시 생계곤란으로 병역 면제 처분을 받았다고 하네요. 류승범은 2007년 유럽여행을 한 것을 시작으로 유럽에서 자유분방하게 생활하고 있습니다.

류승범 결혼 아내 부인 여자친구

류승범은 2012년, 무려 3년간 프랑스 파리에서 생활하기도 하였는데 이 사이 류승범은 프랑스에서 여자친구를 만나 연애를 하였다고 합니다. 류승범의 전 여자친구는 프랑스 유명 패션 애디터 버지니 모젯이며 류승범 보다 14살 연상이라고 해요. 류승범과 프랑스 여자친구는 1년 8개월 정도 교제 했으며 2014년 12월 이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 뒤 한국으로 귀국을 하였다가 2017년 8월에는 스페인으로 떠났으며 일시 귀국해 영화 '타짜3' 를 찍은 후 다시 파리에서 목격되고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결혼을 한 상태인데 류승범의 아내는 1990년생이며 국적은 슬로바키아인이라고 합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10살 차이가 난다고 하며 2020년 6월 딸을 낳기도 하였다고 해요. 류승범과 아내는 무려 3년여간 사귀었다고 하며 아내의 직업은 프랑스에서 화가로 활동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감성이 풍부한 예술가로서 류승범에게 많은 영감을 주고 있다고 밝혔으며 류승범도 프랑스에 거주를 하고 있다고 하는군요. 코로나19가 수그러들면 간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라고 하는데 아직 결혼 소식이나 아내의 얼굴은 공개 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류승범 프로필 정보

류승범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면 1980년 8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3살입니다. 고향은 충청남도 아산시 출생이고 키 175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으로는 형 류승완과 아내 그리고 딸이 있으며 최종학력 대동상업고등학교 중퇴입니다. 2000년 영화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샘컴퍼니'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과 화목한 가정이 계속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류승범 인스타 보러가기

 

양아치 연기모음 보러가기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고윤정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남자친구 배우 고윤정은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로스쿨'에서 '전예슬'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고윤정은 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과 '보건

dictionarypeople.tistory.com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