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류연석 프로필 과거얼굴 작품활동

배우 류연석은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김우빈'역으로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늘은 류연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류연석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작품활동 가족사항 결혼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류연석 프로필 정보

류연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1994년 3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9살 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고 키 178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2020년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수컴퍼니'입니다.

류연석은 지난 2020년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 조연 '최동석'역으로 출연하며 데뷔하였습니다. 이후로도 여러 드라마를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서 연기를 전공하였다고 하네요. 류연석은 중고등학교 때부터 연기자에 대한 꿈을 키웠다고 하는데 처음에는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주도적으로 연기 공부를 한 끝에 대학까지 진학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류연석은 1994년생인데 94학번이냐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때 부터 연기를 시작하였다고 하는데 연기를 시작했을 땐 나이에 맞는 걸 해야 하는게 아닌가 걱정도 많이 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인지 데뷔 작품인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에서는 무려 부장판사 역을 맡았는데 "노숙해보이는게 단점이라 생각했는데, 요즘에 생각이 바뀌었다"고 밝히며 "오히려 그것 때문에 알아봐주는 팬들도 있고, 다양한 배역에 캐스팅된다는 게 장점인 것 같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류연석 인스타 보러가기

 

류연석 유튜브영상 보러가기

류연석은 자신의 매력으로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사람, 평범함에 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며 앞으로도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여러 이미지를 보여주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선한 영향력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하는데 배우들의 연기나 작품의 메시지가 주는 영향이 커서 자신 역시 연기를 통해 사람들에게 어떤 영감과 자극을 주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이야기 하였네요. 아직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으로 여자친구 열애 소식도 전해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류연석이 되기를 응원해 보겠습니다.

 

 

이유리 프로필 나이 남편 조계현 목사

이유리 프로필 나이 남편 조계현 목사 이유리는 새롭게 시작하는 채널A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로 배우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유리는 현재 KBS2 예능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뛰어난 예

dictionarypeople.tistory.com

 

김영재 프로필 나이 아내 양윤선

김영재 프로필 나이 아내 양윤선 배우 김영재는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남무영'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김영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영재 프

dictionarypeople.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글 보관함